임산부된 근황을 알린 前 인기 K-POP 아이돌 근황

영화 <딜리버리>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아기가 필요한 금수저 부부와 예상치 못한 임신을 한 커플의 좌충우돌 유쾌하고 살벌한 공동 태교 코미디 ‘딜리버리’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딜리버리’는 아이를 가지는 것이 지상 최대 목표인 철부지 금수저 부부 ‘귀남’, ‘우희’와 계획에 없던 임신을 하게 된 백수 커플 ‘미자’, ‘달수’의 문제적 ‘딜’을 그린 유쾌하고 살벌한 공동 태교 코미디.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당차 보이는 ‘미자’(권소현, 前 걸그룹 포미닛 출신 멤버)의 표정과 함께 아기를 둘러싼 ‘귀남’(김영민), ‘우희’(권소현), ‘달수’(강태우)의 다채로운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부른 배를 붙잡고 결의에 가득 찬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당찬 MZ 임산부 ‘미자’와 ‘낳아야죠, 인생 나아지려면’이라는 강렬한 카피가 어우러지며 ‘미자’가 내리는 선택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미자’의 뒤로 아기가 필요한 철없는 금수저 부부 ‘귀남’과 ‘우희’가 당황한 표정, 분노하는 모습과 ‘달수’의 근심이 서려 있는 묘한 표정은 유쾌한 시너지와 함께 예측 불가능한 전개를 암시한다. 여기에 아기를 품에 안은 ‘귀남’의 장인어른 ‘태식’(동방우)과 함께 아기자기한 아기용품, 홈캠 등의 오브제들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계획에 없던 불임 판정을 받은 ‘귀남’, ‘우희’ 부부가 예상치 못한 임신을 한 ‘미자’, ‘달수’ 커플을 만나는 장면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두 커플의 기막힌 ‘딜’이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미자’의 임신을 두고 펼쳐지는 ‘웃픈’ 거래와 아기를 잘 낳기 위해 좌충우돌하는 모습은 유쾌한 웃음을 유발한다. 하지만 분노한 ‘미자’의 모습과 마지막에 울리는 비명 소리는 달콤 살벌한 공동 태교의 전말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배우 김영민, 권소현과 권소현, 강태우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로 관심을 높이는 살벌한 공동 태교 코미디 ‘딜리버리’는 11월 20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줄거리-

유산 상속을 위해 아이가 필요한 금수저 부부 ‘귀남’(김영민)과 ‘우희’(권소현). 계획 없는 임신을 해서 난감해진 개털 백수 커플 ‘미자’(권소현)와 ‘달수’(강태우). ‘미자’와 ‘달수’는 생활고로 인해 안타까운 결심을 하고, 하필 ‘귀남’이 있는 산부인과를 찾게 된다! 그리고 ‘우희’의 아버지 ‘태식’(동방우)을 속이기 위해 금수저 부부는 임신 사기극을 계획하는데...

딜리버리
감독
출연
이도희,장민준,김수빈,장민준,임민주
평점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