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고민시는 연기를 전공한 게 아니라 미용고등학교를 졸업한 독특한 이력을 갖고 있는데요!
고민시는 배우의 꿈을 꾸기는 했지만 그 일을 실행하기까지는 많은 시간이 걸렸던모양입니다.
고민시는 고등학교 졸업 후 웨딩플래너로 일을 하다가 서울에 상경하여 아르바이트 하며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해요.

이런 고민시의 고등학교 시절 사진들을 보면 미용고등학교에 다녀서 그런지 메이크업이나 스타일링이 고등학생 같지 않은 성숙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지금의 얼굴도 있으면서~ 근데 또 지금은 이렇게 진하게 메이크업을 하지는 않으니까 고민시인듯 아닌듯한 새로운 인상을 주는 것 같아요.

고민시는 예일미용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해당 미용고는 청주에 위치해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고민시는 대전광역시 출신입니다!

이렇게 미용고를 졸업하고 사회생활까지 하다가 연기를 한 고민시는 2017년 데뷔하였는데요.
얼마전에 한 예능에서 식당 운영을 하는 예능을 할 때 진짜 야무지게 일을 잘 하는 모습을 보였거든요. 졸업 후 사회생활을 했던 게 이런 싹싹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한 몫을 했나 싶습니다.

이렇게 고민시의 고등학교시절 모습을 보면 그 나이대의 모습보다 훨씬 성숙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2021년에는 술병이 있는 테이블을 앞에 두고 촬영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사과문을 업로드 하기도 했었죠.

놀랍게 성숙한 고민시의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의 맑은 모습과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