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기, 손예진 닮은꼴 딸 공개..연예인급 미모에 깜짝 (퍼펙트라이프)

박아람 2022. 9. 28. 08: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광기가 손예진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딸 연지 양을 공개한다.

오늘(28일) 밤 8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는 '전설의 고향'에서 "내 다리 내놔~"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키며 레전드 캐릭터로 열연한 이광기가 출연해 배우에서 아트디렉터로 완벽 변신한 일상을 공개한다.

그는 아빠 이광기를 "대표님"이라 불러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이에 이광기는 "딸이 수습 직원으로 취업해 아트디렉터 일을 가르치는 중"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이광기가 손예진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딸 연지 양을 공개한다.

오늘(28일) 밤 8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는 '전설의 고향'에서 "내 다리 내놔~"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키며 레전드 캐릭터로 열연한 이광기가 출연해 배우에서 아트디렉터로 완벽 변신한 일상을 공개한다.

37년 차 사극 전문 배우 이광기는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갤러리를 공개하며 아트디렉터로서의 활동으로 시선을 끌었다. 동시에 손예진 닮은꼴로 화제가 된 그의 딸 이연지가 등장해 스튜디오를 술렁였다. 그는 아빠 이광기를 "대표님"이라 불러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이에 이광기는 "딸이 수습 직원으로 취업해 아트디렉터 일을 가르치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연지는 본격적인 업무 시작 전, 갤러리 수습 직원이자 딸로서 이광기를 '완벽 대표님'으로 변신시켜 감탄을 일으켰다. 그는 이광기의 의상을 직접 골라주는 것은 물론, 새치를 커버해주고 눈썹을 다듬어주는 등 다정한 부녀의 모습을 보여줬고, 이에 MC 오지호는 "나중에 우리 딸도 저렇게 해줘야 할 텐데"라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한편, 이광기는 "아내에게 잔소리를 안 들으면 입안에 가시가 돋는다"며 '딸 바보'에 이어 '아내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우리처럼 재밌게 사는 사람을 많이 못 봤다. 케미가 잘 맞는다"며 신혼 초 부부 싸움을 하다 나체인 상태로 집을 나가게 된 일화를 전해 충격과 폭소를 동시에 자아냈다. 28일 밤 8시 방송. tokkig@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곽도원, 술상 엎고 주연급 배우에 폭언..가족까지 괴롭혔다”
인기 걸그룹 멤버서 유흥업소 직원으로..충격 근황
윤은혜 불화설 진짜였나?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불참, 베이비복스는 다 모였는데…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