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 있는 사람들도 먹으면 바로 화장실 달려가게 되는 OO

먹으면 장이 가벼워지는 유산균 효소 10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세대를 아울러 증가함에 따라 유산균과 유산균 효소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유산균은 장내 세균총을 정상화시켜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자가면역성 피부 질환을 개선하고 배변 활동도 원활하게 하여 변비에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렇다면 유산균 효소는 무엇일까? 유산균이 장내 유해균의 성장을 억제하여 면역력을 증진시킨다면 유산균 효소는 소화에 도움을 주고 영양소 흡수를 도우며, 유산균의 효과를 증진시켜 같이 먹을수록 효과가 커진다. 그렇다면 유산균 효소에는 어떤 제품들이 있을까?



설리마켓 나만의 곡물효소

설리마켓의 나만의 곡물효소는 야채 혼합 분말과 새싹보리 분말, 치커리 뿌리 분말, 브로콜리 분말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다. 항산화 물질로 유명한 글루타티온 또한 함유됐다. 맛은 인절미 맛으로 남녀노소 쉽게 먹을 수 있다. 하루 1포씩 식후 30분,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도록 하고 있다. 복용 시 명현 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나 누구나 겪을 수 있는 현상으로 1~2일 후에는 점차 회복된다고 한다.



비타민마을 곡물효소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마을의 곡물효소 프로바이오틱스는 제품력과 가성비를 모두 갖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유산균과 효소가 함께 함유되어 있어 2가지를 간편하게 한 번에 섭취하기 좋다. 덕분에 소화와 영양소 흡수 증진 효과와 면역 효과 둘 다 한 번에 볼 수 있다. 뜯기가 편하게 되어있어 외출 시에도 먹기 간편하다. 곡물로 발효한 아스퍼질러스 발효 분말 2종 배합과 혼합 16곡 분말이 들어간 제품으로 소화 효소인 아밀라아제가 40만 역가로 함유되어 있다.



달심 달심X펭수 효소

건강식품 브랜드인 달심에서 펭수와 진행한 콜라보 제품이다. 정제 효소 없이 100% 국내산 곡물 13종과 10종 유산균을 발효한 50만 역가 수치의 효소이며, 맛은 바나나 맛이 나는 게 특징이다. 식사 직후에 복용하면 되며, 적정한 온도와 산성도에서 활성화가 잘되므로 그냥 먹거나 미지근한 물에 타서 먹는 것을 권장한다. 제품 구매 시 펭수 텀블러를 1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중이다. 가격은 30포에 39,000원으로 할인 중이다.



닥터웰퀸즈 더 리얼 순수 발효 효소

닥터웰퀸즈 더 리얼 순수 발효 효소는 임산부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정제 효소가 없는 100% 순수 발효 효소인 제품이다. 아밀라아제 50만 역가 수치를 가졌으며 맛은 미숫가루 맛이다. 신체 내부에서 활성화가 잘되도록 신체와 비슷한 온도와 산성도에서 활성화가 될 수 있는 효소를 배합했다고 한다. 첨가물, 유전자 변이 원료를 배제하고 김치 유래 유산균과 8종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임산부 효소 1위, 고객만족도 5점 만점 중 4.9점으로 평이 좋은 편이다.



내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효소

내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의 효소는 일반 식품 제조사가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제조 허가를 받은 GMP 인증 업체에서 제조하는 제품. 13종 곡물 발효 효소, 15곡 발효 효소 분말, 양배추 추출 분말 등이 포함된 제품이다. 62종 곡류·야채·과일 혼합 발효 효소와 1포에 1억 균수의 19종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 과량 섭취 시 설사를 일으킬 수 있으며 1일 1포씩 그대로 혹은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한다. 1박스에 10개씩 3개 소분되어 포장되어 있다. 분말인데도 물에 쉽게 녹아 남녀노소 먹기 편하다.



GNM 자연의 품격 유산균
곡물발효효소 식이섬유

GNM 자연의 품격의 유산균 곡물발효효소 식이섬유는 경쟁력을 갖춘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GNM 자연의 품격에서 발매한 제품이다. 유산균과 식이섬유까지 특허받은 균주로 담았으며 1포당 1억 균수의 생유산균 7종과 식물유래성 식이섬유까지 포함되어 있다. 섭취 방법은 1일 1회, 1포를 그대로 또는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고소한 곡물 맛이 나는 분말 스틱으로 된 형태이며, HACCP 인증 제조 시설에서 가공된 안전한 제품이다.



니씨드 국내산 9곡 통곡물
발효 유산균효소

니씨드 국내산 9곡 통곡물 발효 유산균효소는 100% 국내산 통곡물인 현미, 보리, 대두 등이 주원료로 들어간 5세대 유산균 배합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인절미 맛으로 효소 특유의 발효향이 나지 않아 남녀노소 쉽게 섭취할 수 있고, 한국인 입맛에 맞춰 나한고 추출물, 팔라티노스 원료를 넣어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정제 효소를 사용하지 않고 MNY 건조 효소를 넣어 임산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기존 허니 멜론 효소포스트 바이오틱스에 유산균사균치를 혼합하여 몸속 유산균의 활동에 도움을 준다.



힐미 레비아 차전자피 곡물효소

힐미의 레비아 차전자피 곡물효소는 풍부한 식이섬유로 이루어진 고함량의 차전자피를 담은 곡물 효소이다. 수분과 닿으면 수분을 흡수해 40배까지 팽창하여 포만감을 생기게 하는 저칼로리 효소이다. 21종 혼합 유산균, 13곡 곡물 효소 분말, 양배추 농축 분말이 주원료라서, 소화 및 흡수, 분해, 배출 작용에 도움을 주며 나트륨 배출에 효과적이다. 맛은 곡물 맛으로 자일리톨과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되어 있어 맛있는 편이다. 1일 1~2회 1포씩 200㎖ 이상의 충분한 물과 섭취를 권장한다.



소복 소복효소

소복효소는 13종 국내 곡물 발효 효소, 프락토올리고당, 알파화미분, 차전자피, 10종 혼합 유산균의 5가지 원료만 들어간 제품이다. 무첨가물 제품이라 소량씩 생산되어 신선한 제품이며, HACCP 인증을 받은 곳에서 제조되어 위생적이며 임산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정제 효소 없이 곡물 발효로만 분해 효소 70만 역가이다. 맛은 고소한 인절미 맛이고 기존의 짠맛을 줄여 고소함을 더했다. 1일 1~2포 사이로 그대로 씹어서 먹거나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eoe의 이너자임포뮬러 소화효소

차세대 복합 유산균인 5세대 메타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강한 산성에서도 살아남아 장까지 도달하여 효과 높은 제품이다. 분해 효소 또한 300만으로 고역가수치 효소이다. 열에 취약한 효소 특성을 고려하여 저온 발효 공법으로 제작되었다. 분리유청단백질과 밀식이섬유가 함유되어 근육 및 체내 흡수가 빠르고 다른 영양소의 흡수에 도움을 준다. 색소, 설탕, 이산화규소 등 6가지 인공 무첨가물 제품으로 당류가 0%인 저칼로리 제품이다. 1일 1회 1포씩 식후 그대로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맛은 초코맛이며 가격은 30포에 39,8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