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모어 테이프커팅식(좌측부터) 지승주 미쉐린코리아 승용 마케팅 팀 매니저, 김성건 타이어모어 매니저, 제롬 뱅송 미쉐린코리아 대표, 폴 휠라이트 미쉐린 아시아태평양&호주 지역 디스트리뷰션 디렉터, 김종성 타이어모어 직영점 매니저미쉐린코리아가 타이어는 물론 자동차 경정비까지 가능한 '타이어모어(TYREMORE)'를 국내에 런칭한다.
'타이어모어'에서는 현재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미쉐린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 타이어를 판매한다. 휠 얼라인먼트, 타이어 장착 및 유지 보수 등 타이어 영역은 물론 오일 교체, 배터리, 브레이크, 에어컨 등의 자동차 전문 경정비 서비스와 차량 관리를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타이어모어에서 제공하는 타이어 및 자동차 경정비 원스톱 서비스고객들은 타이어 전문가를 통해 문제 상황 해결은 물론이고, 차량 관리 팁, 타이어 안전에 대한 조언, 안전 운전 지침 등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미쉐린 멤버십 혜택도 지원한다. 타이어모어에서 미쉐린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은 미쉐린 멤버십 앱을 통해 타이어 정품 등록을 할 수 있다. 기의 미쉐린 멤버십에서 상시 진행되는 이벤트와 포인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미쉐린코리아는 9월부터 서울 송파구에 타이어모어 직영점인 '타이어모어 문정점(송파구 새말로 97)' 오픈을 시작으로 네트워크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미쉐린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