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아현, 잘록한 허리 뽐낸 거울 속 Y2K 여신

/사진=베이비몬스터 인스타그램

베이비몬스터 아현이 올린 거울 셀카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it’s me hi”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이번 사진은 청량한 무드와 함께 Y2K 감성을 물씬 풍긴다. 아현은 잘록한 허리를 강조한 크롭탑과 빈티지한 데님을 매치해, 심플하지만 눈에 띄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상의는 시스루 소재가 덧대어진 듯한 화이트 튜브탑으로, 얇은 원단의 결이 은은한 포인트를 주며 여리여리한 실루엣을 강조한다. 탑 하나만으로도 시선을 집중시키는 구성에 아현은 로우라이즈 진을 매치해 Y2K 무드의 정석을 보여줬다. 특히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핏과 함께 얇은 주얼리와 하늘색 곱창밴드로 디테일을 더해 스타일의 밸런스를 맞췄다.

내추럴하게 흐르는 웨이브 헤어와 처피뱅 스타일은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아현 특유의 자유로운 개성을 표현한다. 댓글 창에는 “이 비율 실화야?”, “청순하고 힙하다”, “이 룩 저장각” 등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스타일은 여름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다. 크롭탑은 얇은 아우터나 셔츠와 레이어드하면 노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고, 하의는 와이드 데님이나 플리츠 스커트로 교체해도 트렌디한 감각을 살릴 수 있다. 여기에 헤어 액세서리나 얇은 체인 목걸이로 포인트를 더하면 아현처럼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잘록한 허리 라인을 살린 아현의 미러 셀피 룩은 올여름 Y2K 감성을 담은 청량한 데일리룩으로 손색없다. 아현처럼 대담하면서도 감각적인 크롭탑 스타일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베이비몬스터 인스타그램

#아현 #아현패션 #아현크롭탑 #크롭탑코디 #Y2K룩 #여름데일리룩 #하이틴무드 #데님스타일링 #거울셀카룩 #베이비몬스터 #스타패션 #트렌디룩

관련기사

베이비몬스터 아현, 몽환적인 무드 속 빛나는 순간

베이비몬스터 아현, 뉴욕을 뒤흔든 비주얼…레더부터 바시티까지 완벽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