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 5명과 재미봤다”…제이미, ♥구민철 바람 폭로?→커플사진 삭제 [Oh!쎈 이슈]

유수연 2023. 1. 23. 17: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이미(박지민)가 공개 열애 중인 남자친구의 바람을 암시하는 듯한 글을 게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남성의 이름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다수의 누리꾼들은 제이미가 현재 공개 열애 중인 구민철을 지칭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쏟아냈다.

앞서 제이미는 지난해 11월 자신의 SNS를 통해 "행복하자♥︎"라는 글과 함께 구민철과 서로를 꼭 끌어안은 모습으로 애정을 과시하는 것은 물론, 입을 맞추는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가수 제이미(박지민)가 공개 열애 중인 남자친구의 바람을 암시하는 듯한 글을 게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3일 오전, 제이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당신의 남자친구가 바람둥이였다는 것을 알게 됐을 때”라며 “이것에 대해 아주 좋은 노래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아직 이 사실을 모른다. 하지만 그는 명백히 내 인생에서 벗어나고 있다. 4~5명의 다른 여성들과 즐거웠니?”라며 “그를 비난하지는 말아 달라. 그건 그냥 그 남자일 뿐”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남성의 이름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다수의 누리꾼들은 제이미가 현재 공개 열애 중인 구민철을 지칭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쏟아냈다.

더불어 제이미는 자신의 SNS에 게재했던 구민철과의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한 상황.

다만 구민철의 SNS에는 제이미가 해당 게시물을 올리기 전인 22일 오후 SNS에 박지민과 함께한 스키장 데이트 사진을 여전히 삭제하지 않고 있다. 또한 제이미는 바람을 암시하는 듯한 문구가 담긴 게시글을 삭제하기도 했다.

앞서 제이미는 지난해 11월 자신의 SNS를 통해 “행복하자♥︎”라는 글과 함께 구민철과 서로를 꼭 끌어안은 모습으로 애정을 과시하는 것은 물론, 입을 맞추는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이에 제이미의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 역시 OSEN에 “제이미와 구민철이 현재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예쁘게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히며 공개 열애를 인정했다.

한편 제이미는 지난 2012년 SBS ‘K팝스타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가수 백예린과 함께 ’15&(피프티앤드)’로 활동하기도 했다. 지난 2020년 현재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은 뒤 활동명을 제이미로 바꿨다. 

구민철은 해군특수전전단(UDT) 출신으로 채널A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구민철 제이미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