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작지만 큰 마음” 홍석천, GD·태양 조세호 결혼 참석 인증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석천이 조세호 결혼식에 참석한 지드래곤, 태양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홍석천은 10월 20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조세호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과 찍은 셀카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조세호는 같은 날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9살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홍석천이 조세호 결혼식에 참석한 지드래곤, 태양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홍석천은 10월 20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조세호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과 찍은 셀카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조세호는 같은 날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9살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수많은 하객들이 참석해 조세호의 황금 인맥을 실감케 했다.
특히 지드래곤, 태양과 인증샷을 공개한 홍석천은 사진 속 환한 웃음을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홍석천은 이와 함께 "세호 너마저 가는구나. 나는 어쩌라고"라면서도 "정말 아름답고 유쾌하고 행복한 결혼식이었다. 양가 부모님께, 선후배님들께 너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더 잘하는 멋진 세호가 되거라"라 덕담했다.
그러면서 "무엇보다 키는 작지만 누구보다 큰 마음의 신랑으로 든든하게 신부 지켜주길 바라. 오늘 신부 너무 예쁘더라"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13남매 장녀 남보라, 결혼 발표 “일본 여행 중 프러포즈 받아” 눈물
- 양정아, ♥김승수 보고 있나? 미니스커트로 뽐낸 늘씬 각선미
- 송가인 “母 신 받은 무속인, 그래서 내 노래 다르다고”(전참시)
- “날 감시하려 SNS 가입” 박지윤, 9년 전에도 최동석 의처증 주장
- 마음고생한 박수홍, 딸 품에 안고 “아무 걱정하지 마 지켜줄게” 오열(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