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기자들이 뽑은 실물 미녀 여자 연예인 TOP7

현직 기자들이 뽑은 실물 미녀 여자 연예인 TOP7

오늘은 연예부 기자들이 선정한 실물로 가장 예쁘다는 여자 연예인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연예인들은 종종 카메라와 조명에 의해 그들의 모습이 강조되지만, 실제로 만나면 그 매력이 더욱 돋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리스트는 연예부 기자들이 직접 경험한 '실물'의 아름다움을 기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실물로 가장 예쁘다는 여자 연예인 TOP7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1위 송혜교, 작은 체구임에도 엄청난 아우라가 뿜어져 나오고, 실물을 본 스태프들은 하나같이 감탄한다고 함.

2위 김태희, 작은 얼굴에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경호원들과 있으면 인형 그 자체라고 함.

3위 김희선, 작은 얼굴에 눈, 코, 입이 다 들어가 있는 게 신기하고 김희선과 같이 활영하는 남자 배우들이 빛을 잃을 정도로 눈이 부신다고 함.

4위 박시연, 박시연을 처음 보면 글래머스한 몸매에 한번 반하고 친철함에 두 번 반한다고 함.

5위 김지영, 김지영을 보면 빛이 난다고함. 티 없이 맑은 피부가 대표 무기라고!

6위 강소라, 실제 강소라를 만나면 각선미에 놀란다고! 화면에서 보이는 강소라보다 실제 1.5배 더 크다고 함. 그녀의 다리 길이는 무려 다리길이 105cm.

7위 서영희, 이목구비가 어디 하나 빠질 멋이 없고 예쁘고 차도녀 느낌이 든다고 함.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무단 도용, 재배포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