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강남 유명 성형외과 의사에 건물주라 ‘돈 걱정’ 없다는 여배우

최근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신슬기가 의외의 과거와 놀라운 스펙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신슬기 SNS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활약 중인 그녀는 예능, 학원물, 주말극, 사극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연기 변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신슬기는 넷플릭스 연애 예능 솔로지옥2를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린 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와 SBS 새 금토드라마 귀궁까지 연이어 출연하며 주목받는 신예 배우로 자리 잡았습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특히 피라미드 게임에서는 감정선을 깊이 있게 그려내며 서늘하면서도 독립적인 ‘서도아’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을 받았습니다.

반면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는 밝고 사랑스러운 ‘독고세리’로 변신해 전작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이어 귀궁에서는 조선의 명문가 외동딸 ‘최인선’ 역을 맡아 첫 사극에 도전합니다.

사진=티빙 제공

매 작품마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대중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배우로서의 행보뿐만 아니라 신슬기의 과거 이력 또한 놀랍습니다. 그녀는 초등학생 시절 전교회장, 중학생 시절 반장을 역임하며 리더십을 발휘했고, 한때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제90회 춘향선발대회’에서 미스춘향 진(眞)으로 선발되며 단아한 미모와 지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사진='춘향선발대회'

그뿐만 아니라 신슬기는 서울대 기악과에서 피아노를 전공한 재원으로, 클래식 음악에도 뛰어난 재능을 보였습니다.

그녀는 미스춘향 선발 당시 춘향전의 ‘사랑가’를 직접 편곡해 연주하며 문화적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리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사진=신슬기 SNS

신슬기의 아버지는 강남구 신사역 부근에서 성형외과를 운영하는 의사이며, ‘신용호 타워’라는 건물의 주인이기도 합니다.

사진=MBC 제공

이 같은 화려한 배경 속에서도 그녀는 스스로의 힘으로 배우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으며, 매 작품마다 발전하는 연기력으로 대중의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매 작품마다 색다른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는 신슬기,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됩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