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kg 다이어트 성공” 이장우 무대 선다, 송스틸러 방송 언제?

“22kg 다이어트 성공” 이장우 무대 선다, 송스틸러 방송 언제?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나남뉴스)

예능 프로그램의 신성으로 떠오른 배우 이장우(38)가 또 다른 음악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예고하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장우가 출연하게 되는 프로그램은 MBC ‘송스틸러’다. 이 프로그램은 올해 2월 9일부터 2월 12일까지 파일럿 분량으로 방송된 바 있으며, 오는 5월 5일부터는 정규 방송을 앞두고 있는 상태다.

전현무, 이해리가 MC를 맡은 ‘송스틸러’는 인기곡과 음원들을 다른 이가 대신 부르고 재해석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장우는 ‘송스틸러’와 관련해 이미 비밀리에 리허설까지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장우는 최근 무려 22kg을 감량하면서 눈길을 끈 바 있는데 앞서 이장우는 한때 100kg을 넘어섰으나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를 통해 무려 22kg을 감량하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사진 출처: 이장우 인스타그램

그가 다이어트에 도전한 것은 여러 가지 이유에서다. 이장우는 현재 동료배우 조혜원(30)과 결혼을 전제로 공개 열애 중이다.

이장우는 KBS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촬영하면서 조혜원과 안면을 트기 시작했고 이후 서로에 대한 호감이 커지기 시작하자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

이들 커플은 지난해 6월부터 공개 열애 사실을 알렸으며,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장우 "결혼 조금 미뤄야 할 것 같아"

사진 출처: 이장우 인스타그램

이장우는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결혼식은 당장 진행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이장우는 MBC 연예대상 남자 최우수상을 받을 당시 수상 소감에서 여자친구인 조혜원을 언급하며 “결혼을 조금 미뤄야 할 것 같아. ‘나 혼자 산다’ 조금만 더 해도 될까?”라고 발언한 바 있다.

이장우가 출연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는 오는 5월 5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 M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이장우는 1986년 6월 1일 전북 전주시에서 태어났다. 그는 양재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국대학교 예술대학(연극영화학)을 거쳐 서경대학교 일반대학원(미용예술학)을 졸업했다.

이장우가 처음 연예계에 입문한 것은 단역이었다. 그는 단역 및 보조출연을 통해 연기 경력을 쌓다가 2006년 방송된 MBC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을 통해 마침내 배우로 데뷔한다.

이장우가 출연했던 대표적인 작품은 '웃어라 동해야', '오자룡이 간다', '장미빛 연인들', '하나뿐인 내편', '오! 삼광빌라!' 등이 있다.

그는 현재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예능인으로서의 끼도 한껏 발산하고 있는데 대표적인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한끼줍쇼’, ‘해피투게더’, ‘비디오스타’, ‘사랑의 콜센타’, ‘우리 결혼했어요’, ‘나 혼자 산다’, ‘장사천재 백사장’ 등이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