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반대로 그림을 현실로 만들어 보기
멋진 애니메이션을 볼 때면 가끔 현실에서도 저런 풍경을 걷고 싶다는 생각, 해본 적 있지 않나요? 이번엔 반대로! 애니메이션 속 아름다운 배경들을 AI 실사화한다면 어떤 느낌일지 상상해 봤습니다.
현실에서도 충분히 구현 가능할 듯한, 비주얼 맛집 애니메이션 5편을 소개합니다.
초속 5센티미터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벚꽃 엔딩. 신카이 마코토 감독 특유의 섬세한 배경미가 극에 달하는 작품. 특히 도쿄 외곽의 조용한 마을, 눈 내리는 기찻길, 벚꽃이 흩날리는 장면 등은 실사화되면 진짜 일본 감성 그대로 살아날 듯한 AI 실사화 최적화 배경.
모노노케히메 [원령공주]
야쿠시마 섬을 모티브로 한 신비한 숲과 안개 낀 산, 자연과 영혼이 공존하는 세계는 실사로 구현하면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일본의 고즈넉한 숲과 어두운 분위기가 정말 원령공주의 배경 속처럼 느껴집니다.
날씨의아이
신카이 마코토 감독 특유의 ‘빛과 공기감’이 매우 잘 표현된 작품인 날씨의 아이. 비 오는 도쿄 거리, 물에 젖은 건물, 구름 사이로 뜨는 태양 같은 장면은 실사로 구현하면 미친 퀄리티로 나올 가능성 있습니다. 드론+CG로 연출하면 아름다운 풍경이~?
마녀배달부키키
고지대 절벽 위에 자리 잡은 붉은 지붕 마을과 고양이, 그리고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는 하늘. 실사화하면 이탈리아 친퀘테레나 프랑스 해안 마을 느낌이 납니다. 바다가 보이는 마을은 AI 실사화 버전으로도 정말 예쁘네요.
진격의거인
중세 유럽풍 도시와 압도적 스케일의 세계. 높은 성벽, 붉은 지붕의 도시, 그리고 그 너머의 광활한 자연. 진격의거인은 웅장하고 어두운 분위기의 배경이 실사로 구현되면 극적인 몰입감을 줄 수 있는 작품이죠.
AI 실사화로 그려내면 마치 중세 판타지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