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캠퍼스 커플 될뻔한 명문대 선후배 연예인 대학시절 모습 

조회수 2024. 3. 9. 19:32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 비하인드 & TMI 6부

1.진짜로 슬펐던 한예슬 & 그 와중에 천하태평한 송중기

-썸남이었던 관우(이상엽)가 홍실이(한예슬)와의 만남 자리에서 여자친구인 미쉘을 데려오자, 이를 알게된 구홍실이 슬픔을 내색하지 않고 약속 장소를 빠져나온다.

-상황 자체가 슬픈데다가 캐릭터에 너무 몰입한 상태여서 한예슬 본인은 실제로 너무 슬퍼서 눈물이 나왔다고 한다. 알고보면 눈물을 간신히 참고 연기한 장면이다.

-하필 그 다음 장면이 옥탑방 텐트에서 닐리리야 휘파람을 부르며 양치하는 천지웅(송중기)의 모습이 나와 상황을 더욱 웃프게 만든다. 닐리리야 흥얼거림은 각본에 없는 송중기의 애드리브다.

2.실제로 있었다는 남산터널 돈벌기 아르바이트

-슬픈 상황에 놓여진 홍실을 위로하려고 지웅이 여러 말을 던지다가 자신의 사업 아이디어라며 남산터널에 돈받는 아이디어를 언급한다.

-당시 남산터널 통행료가 2천원인데, 3명이 타면 무료가 된다. 이에 지웅이 1,2인이 타는 자동차를 세워서 1명씩 함께타고 1,000원을 받자는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생각해 보니 나름 기발한 아이디어여서 의외로 웃은 사람이 많았고, 차태현이 송중기에게 따로 전화해 이 장면이 진짜 재미있었다고 따로 전했다.

-흥미롭게도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제3세계에서 터널앞에서 대기하고 이런 식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이 있다고 한다.

3.80년대 송중기였다는 이 분

-구홍실을 위로해 주고자 천지웅이 한 대리점으로 데려가 리모콘으로 대리점 내부의 TV를 작동시키더니 함께 무료 영화를 감상한다. TV에서는 1986년 영화 <겨울나그네>를 방영하고 있다.

-대리점 TV로 영화를 보는 장면으 시나리오 기획 장면당시 나온 아이디어다.

-<겨울나그네>의 주연이었던 강석우 배우는 당시 자신의 젊은 시절 인기와 외모에 대해 언급하면서 현재의 송중기와 자신이 비슷한 위치였다고 언급했다. 이에 송중기도 매우 영광이라며 좋아했다고 한다.

4.유명 영국 드라마의 한 장면을 오마주한 이 장면

-결혼식 아르바이트를 온 천지웅이 경주(신소율)와 마주하게 되고, 꽃을 맞고 혼이 난다. 이에 천지웅은 자신이 사실 취업을 하지 않았음을 밝힌다.

-신소율이 송중기를 꽃으로 때렸을 당시 하필 꽃에 가시가 있어서 송중기가 조금 아팠다고 한다.

-송중기가 반찬통을 들고있다가 떨어뜨리는 설정은 감독이 좋아한 영국 드라마 <엑스트라스>의 한 장면을 보고 차용한 오마주 장면이다.

5.하마터면 캠퍼스 커플 될뻔했한 명문대 같은과 선후배 연예인

화제가 된 수강실 앞 송중기(왼쪽), 문근영(오른쪽) 모습 (온라인 커뮤니티)

-영화 개봉과 함께 송중기의 대학교 졸업시기와 맞물려서 화제가 되었다. 당시 송중기가 졸업사진을 찍기위해 성균관대 캠퍼스에 출몰해서 대학내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왔다.

-그래서인지 영화내에서 대학졸업후 취업을 준비중인 천지웅의 상황과 자연스럽게 맞물렸다는 반응이 나왔다.

-이와함께 대학시절 몇몇 에피소드가 화제가 되었는데, 당시 성균관대학교에 재학중이었던 문근영과 같은 수업을 들었던 일화와 장면이 화제가 되었다. 송중기는 경영학과 신문방송학을 복수전공 했으며, 문근영은 국어국문학과였다고 한다.

-이후 두 사람이 교양과목 때문인지 나란히 한 수강실 앞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 훈훈하게 보여서 너무 잘 어울려 보였다는 반응이었다. 그러면서 잘하면 캠퍼스 커플이 되지 않았겠냐는 재미있는 반응이 나왔다.

티끌모아 로맨스
감독
김정환
출연
한예슬, 송중기, 신소율, 이상엽, 이재원, 이용주, 김동현, 문세윤, 라미란, 한사명, 김경태, 이동희, 김지나, 김정환, 곽용수, 구정아, 정훈탁, 김정환, 구정아, 홍승혁, 김진성, 김선민, 이병훈, 황주혜, 추교선, 장주희, 김성미, 정인호, 이승엽, 김철준, 윤대원, 박주영
평점
2.29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