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진주 목걸이 했나? 주얼리 장식 미니 원피스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 주얼리 장식  슬리브리스 미니 원피스룩 '화제 만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의 이세영(박연우 역), 유선호  주현영(사월 역), 유선호(강태민), 배인혁(강태하 역) 4명의 핵심 배우들이 유튜브 'MBC 드라마'에 출연해 1-2회를 코멘터리하며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드라마 촬영 과정부터 방송에 이르기까지 숨겨진 이야기를 꼬꼼하게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또 한번의 즐거움을 안겼다.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극본 고남정, 연출 박상훈, 제작 초록뱀미디어)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이세영)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주현영은 극 중 박연우(이세영)의 몸종이자 세상에 둘도 없는 죽마고우 사월로 변신, 캐릭터와 빈틈없는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세영, 주현영, 배인혁, 유선호 등이 출연하는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유튜브 MBC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1~2회 코멘터리 방송 캡쳐

이날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리뷰 방송에서 이세영이 착용한 단아한 블랙 원피스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SANDRO)' 제품으로 알려졌다.

주얼리 장식의 가슴부분과 암홀 라인이 눈에 띄는 슬리브리스 미니 드레스 제품으로 마치 진주 목걸이를 한듯한 착시효과를 불러일으킨다.

또 전면, 뒷면의 반투명 패널 디테일이 은근히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다가오는 연말 격식있는 모임 또는 홀리데이룩으로 활용가치가 높은 아이템이다.

↑사진 = 이세영이 착용한 '산드로' 원피스
↑사진 = 이세영이 착용한 '산드로' 원피스
↑사진 = 이세영이 착용한 '산드로' 원피스
↑사진 = 이세영이 착용한 '산드로' 원피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