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실황 영화 ‘톱’ 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의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역대 콘서트 실황 영화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21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날까지 34만6291명이 극장에서 이 영화를 봤다.
영화는 10만 '영웅시대'(팬클럽)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 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고 있다.
극장에서 개봉하는 임영웅의 공연 실황 영화는 이번이 두 번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의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역대 콘서트 실황 영화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21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날까지 34만6291명이 극장에서 이 영화를 봤다. 콘서트 실황 영화로는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한 방탄소년단(BTS)의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2019)의 최종 관객 수(34만2000명)를 뛰어넘는 수치다.
영화는 10만 ‘영웅시대’(팬클럽)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 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고 있다. 스타디움 입성을 위해 1년 여간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의 비하인드 인터뷰 등도 포함됐다.
영화는 영웅시대를 중심으로 꾸준히 관객을 모았다. 개봉 초기엔 영웅시대를 상징하는 하늘색 티셔츠를 입은 중년 여성 관객들로 극장이 붐비는 보기 드문 광경이 펼쳐졌다. 누적 매출액은 98억 원으로 곧 100억 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극장에서 개봉하는 임영웅의 공연 실황 영화는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해 3월에 개봉했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25만 명의 관객을 불러모았다.
이정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 6명과 한 달에 28회 성관계하는 30대 백수男의 비결
- ‘정년 65세’ 시대 열렸다…단계적 연장
- 방송서 상의 탈의한 日 도지사 후보…“편집 못한 이유는”
- ‘80억 부동산 보유’ 김혜경 수행비서 “자금 출처 조사 필요”
- “우산 혼자 못 써?” 경찰 출석 문다혜 ‘우산 의전’ 논란
- 쓰러진 남자 가슴에 흉기 박아넣은 20대 조폭…징역 4년
- “서명자 중 한 명에 매일 13억7천만원 쏜다” 머스크 공언…무슨 서명이길래
- [속보]에어컨 실외기 해체 이삿짐센터 직원 2명 8층서 추락
- 통일차관 “북한군 특수부대, 곧 쿠르스크 투입될 듯…후방보단 격전지에 투입”
- ‘아내 4명·여친 2명’ 日남성 “한주에 성관계 28번…자녀 54명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