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도 막지 못한 칠보산 등산 열정...이시영, 올핑크 셋업에 쿨링햇까지 한여름 산행룩

/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배우 이시영이 778m 칠보산 정상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또 한 번 등산 여신의 면모를 입증했다. 땀 흘리는 무더위 속에서도 환한 미소와 완벽한 산행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의 이번 룩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여름 등산 코디의 교본이라 할 만하다.

이날 이시영은 베이비 핑크 컬러의 반팔티와 쇼츠 셋업을 착용해 산뜻하면서도 톤온톤의 통일감을 준 스타일을 연출했다.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스포츠 소재로, 땀을 빠르게 말려주며 장시간 등산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아이보리 쿨링햇을 더해 햇볕 차단까지 완벽하게 대비했으며, 등산화와 중목 양말의 조합으로 실용성과 캐주얼함을 모두 잡았다.

/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또한 어깨에는 그레이 백팩을 메고 양손을 자유롭게 만든 스타일링은 산행 시의 효율성과 안정감을 더했다. 푸른 능선을 배경으로 한 뒷모습샷에서는 “진정한 등린이들의 워너비”, “저 핑크 셋업 어디서 사요?”라는 댓글이 이어지며, 그녀의 자연스러운 등산 코디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한여름 산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시영처럼 밝은 색상과 기능성 소재의 조합에 주목하자. 피부 보호와 체온 유지를 위한 모자, 무게 분산을 고려한 백팩까지 더한다면, 무더위 속에서도 멋과 실용을 모두 갖춘 완벽한 등산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