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내추럴 무드 살린 화이트 원피스룩 눈길

/사진=채정안 인스타그램

채정안이 청량한 무드로 일상을 가득 채웠다. 최근 공개된 인스타그램 사진 속 채정안은 햇살 가득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커피 타임을 즐기며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발리를 떠올리게 하는 이국적인 배경과 함께,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그녀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패션이었다.

채정안은 고급스러운 질감이 느껴지는 화이트 롱 원피스를 선택해 무더운 여름날에도 산뜻하고 편안한 무드를 완성했다. 은은한 주름이 들어간 텍스처와 레이스 디테일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허리 스트랩으로 자연스럽게 라인을 살려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했다. 여기에 동글한 메탈 프레임 안경을 매치해 귀여운 분위기까지 놓치지 않았다.

/사진=채정안 인스타그램

특히 그녀가 들고 있는 데님 패턴의 머그컵은 전체적인 스타일에 위트를 더하는 소품으로 눈길을 끌었다. 군더더기 없이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투명 메이크업 역시 채정안 특유의 청순하고 편안한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댓글에는 "진짜 발리인 줄 알았어요", "분위기 여신" 같은 반응이 이어지며 채정안의 여름 감성룩에 대한 찬사가 쏟아졌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데일리 룩으로, 여름철에는 채정안처럼 통기성 좋은 화이트 원피스와 심플한 소품으로 스타일을 완성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다가오는 주말, 채정안처럼 자연스러운 멋을 살린 라운지 스타일링으로 한층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보는 건 어떨까.

/사진=채정안 인스타그램

#채정안 #채정안패션 #채정안화이트원피스 #여름원피스룩 #내추럴스타일 #데일리룩추천 #라운지룩 #화이트원피스코디 #여름패션 #청순룩 #스타패션 #편안한여름룩 #여행패션

관련기사

찰랑이는 햇살 아래, 채정안의 카페 감성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