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춘 비주얼' 김세정, 봄 소프트 타입 "코랄 메이크업"

김세정이 최근 말레이시아로 출국했는데요! 따스한 햇살같은 미모가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사진=김세정 SNS
사진=김세정 SNS

김세정의 퍼스널 컬러는 봄 소프트로 따스하고 은은한 색조가 잘 어울리는 타입이라고 해요!

사진=김세정 SNS

우유에 빠진 듯한 코랄색이 잘 어울리는 모습인데요! 봄 소프트 타입들에게는 고명도 저채도 색상이 베스트입니다.

사진=김세정 SNS

봄 소프트 타입들은 타고난 맑은 느낌이 강점이며 다른 봄 타입처럼 통통튀는 명랑함 대신 차분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살린다고 하는데요~

사진=김세정 SNS

형광기가 도는 컬러는 전부 워스트에 속한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롱샴
사진=롱샴

또한 봄 소프트는 가을 뮤트와도 팔레트가 맞닿아 있다고 하는데요, 가을 타입의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와 봄 타입의 밝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섞어서 표현하네요.

사진=롱샴
사진=롱샴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김세정의 모습입니다. 봄 소프트 타입은 아이 메이크업 시 음영을 진하게 넣지 않는 것이 고유의 에너지를 살리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사진=롱샴

사진 속 김세정도 아이 메이크업의 음영은 되도록 덜어주고 밝지만 차분한 코랄 컬러로 색조 화장을 해 피부톤이 더욱 투명해 보입니다.

김세정을 통해 사랑스럽고 청초한 분위기의 봄 소프트 타입 색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고명도 저채도만 기억해 둔다면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