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싸게 산다고 좋아했더니'…LG 우승턱 2시간만에 '끝'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 윈윈 페스티벌 소진 안내문 (사진=LG전자 홈페이지 갈무리)]
LG트윈스 우승을 기념해 LG전자가 가전제품 할인 이벤트 '윈윈 페스티벌'을 시작한 지 2시간 만에 전 품목이 매진됐습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LG전자 윈윈 페스티벌 행사는 약 2시간 만에 종료됐습니다.
이날 오전 11시 53분께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 제품 15가지 물량이 모두 소진된 겁니다.
할인율이 29%에 달하는 데다 1인당 한 대씩, 제품군별 500대 한정 판매하면서 행사 진행 시작 시간부터 구매자들이 몰려 서버가 먹통이 되기도 했습니다.
행사 30분도 안돼 주요 제품인 TV,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청소기 등에 2만 명 가까운 대기자가 몰렸습니다.
같은 시간 김치냉장고 등 냉장고와 공기청정기 제품 역시 1만6천~1만7천 명에 달하는 접속자들이 쏠렸습니다.
한편, 이번 LG의 윈윈 페스티벌은 LG 트윈스가 29년 만에 프로야구 통합 우승한 것을 기념한 LG전자의 29% 세일 행사입니다.
우승 기념 할인 행사는 LG전자 외에도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등 주요 계열사에서도 진행됩니다.
LG유플러스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1년 무료 이용권, 한정판 굿즈 등을 제공하고, LG생활건강은 온라인 직영몰을 중심으로 브랜드별 대표 제품들을 소비자가에서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이조스, 아마존 주식 1조여원어치 '공격적' 매각 [글로벌 비즈]
- 日반도체 허브, 대만 TSMC 동맹…삼성·SK는? [글로벌 뉴스픽]
- FOMC "일정기간 금리 유지"…美 10월 주택거래 13년 만에 최저 [따끈따끈 글로벌 지표]
- 반값 삼겹살·청바지가 '쓱' 사라졌다…매출이 무려
- 'TV 싸게 산다고 좋아했더니'…LG 우승턱 2시간만에 '끝'
- "아파트 아니면 안 살아요"...발길 끊긴 빌라·오피스텔
- [오늘 날씨] 절기상 소설…일교차 크고 맑다 흐려져
- 북한 "정찰위성 성공적 발사…궤도에 정확히 진입"
- 美 "北 우주발사체 강력 규탄…안보리 결의 노골적 위반"
- 日 "北, 정찰위성 가능성 물체 발사"…오키나와에 한때 경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