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성포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신안산대학교와 협력해 어르신 이·미용 봉사

▲ 안산시 상록구 성포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최근 신안산대학교 학생들과 협력해 선경아파트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이·미용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사진제공=안산시

안산시 상록구 성포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최근 신안산대학교 학생들과 협력해 선경아파트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이·미용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스마트 코리아 피씨비의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어르신들께 커트 및 네일아트 봉사를 제공하며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세대 간의 소통과 이해를 증진하는 장이 마련됐다.

김수현 성포동 바르게살기 위원장은 “어르신들께 새로운 모습을 선사하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일은 우리 위원회에 큰 기쁨과 보람을 준다”며 “오늘의 활동이 성포동의 모든 세대가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데 작은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춘근 성포동장은 “성포동 바르게살기위원회와 신안산대학교 학생들의 노력으로 어르신들께서 더욱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변화하는 것을 보니 매우 기쁘다”며 “이번 봉사활동은 단순한 이·미용 서비스를 넘어 우리 지역사회의 어르신들께 존중과 사랑을 전하는 중요한 사회적 활동”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러한 뜻깊은 활동이 지속하기를 바라며, 성포동 바르게살기위원회의 노력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안산=안병선 기자 bsan@incheonilbo.com

#경기

Copyright © 1988-2024 인천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cheonilb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