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넷플릭스 신작 | ‘교섭’ ‘나쁜엄마’ 外

조회수 2023. 4. 27. 18:1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4월 27일(목) ~ 5월 3일(수)

나쁜엄마 – 한번만 더 나쁜 엄마 할게

이미지: JTBC

공개일: 4월 27일(목) / 15세, 14부작
출연: 라미란, 이도현, 안은진
#드라마 #코미디 #한국드라마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마더, 길복순, 18어게인

드라마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영순과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똑부러지게 살아가던 영순은 자신이 일하는 사료 가게의 단골손님인 해식과 결혼한다.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남들처럼 행복하게 살고 싶었지만 세상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았고 영순은 아들 강호만큼은 훌륭한 법관으로 키워 당당하게 살아가게 해주고 싶어 친구나 TV, 컴퓨터는커녕 딴 짓을 할까 봐 아예 방 문짝을 떼내고 악착같이 공부만 시켰다. 결국 강호는 영순이 그토록 원하던 검사가 되었지만 뜻밖의 사고로 하루아침에 아이가 되어버리고 만다. [정직한 후보], [걸캅스]의 라미란과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스위트홈]의 이도현이 영순과 강호로 분해 어긋난 모자 관계를 치유해 나가는 여정을 그린다.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 시즌2 - 사슴 소년의 모험이 다시 시작된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27일(목) / 15세, 8부작
출연: 논소 아노지, 크리스천 콘버리, 스테파니아 러비 오언
#드라마 #미국TV프로그램 #액션 #어드벤처 #진심어린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슈퍼키드 디온, 원더, 로크 앤 키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 시즌2는 질병 치료제를 찾으려는 마지막 인류의 손아귀에 붙잡힌 거스와 하이브리드 친구들이 대붕괴의 원인을 밝히기 위해 펼치는 모험을 그린다. 치명적인 질병이 또다시 세상을 덮친 가운데 거스와 하이브리드 친구들은 자신의 권력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치료제를 찾는 데 혈안이 된 애벗 장군에게 붙잡혀 감금된다. 악의 세력과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된 거스는 그 과정에서 엄마 버디와 자신의 출생에 얽힌 비밀까지 파헤치게 된다. 제프 러미어의 DC 코믹북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 시즌2는 시즌1에 이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수전 다우니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에이전트 A.K.A. – 딜레마에 빠진 베테랑 요원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28일(목) / 18세
출연: 알방 르누아르, 에리크 캉토나, 티보 드몽탈랑베르
#프랑스영화 #액션 #모험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나이트 에이전트, 외교관, 킹덤

[에이전트 A.K.A.]는 범죄 조직 잠입 임무 중 딜레마에 빠진 특수 작전 요원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테러 계획을 꾸미는 것으로 의심되는 범죄 조직에 신분을 감추고 잠입한 특수 작전 요원 프랑코는 조직 상급자의 신뢰를 얻어 그의 아들의 경호를 맡게 된다. 어린 소년과 교감을 나눌수록 그의 굳은 신념이 조금씩 흔들리고 아이가 납치되며 프랑코는 더 큰 딜레마의 구렁텅이에 빠진다. 넷플릭스 영화 [사라진 탄환] 시리즈와 영화 [퍼펙트 타겟]의 알방 르누아르가 강인한 특수 요원으로 분하고, 축구 선수 출신 배우이자 넷플릭스 시리즈 [신은 나에게 직장을 주어야 했다]에서 활약한 에리크 캉토나가 범죄 조직의 보스로 변신해 긴장감 넘치는 접전을 예고한다.

미스터 말콤스 리스트 – 거절을 거절하고 사랑에 빠져버린 나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28(금) / 12세 관람가, 117분
출연: 프리타 핀토, 쇼페 디리수, 올리버 잭슨코언
#로맨틱코미디 #도서원작 #시대물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티켓 투 파라다이스, 브리저튼, 파어웨이

아름다운 줄리아는 런던 최고의 신랑감으로 꼽히는 제러미 말콤과 썸을 타던 중 시원하게 거절당한다. 사교계에서 놀림거리가 된 줄리아는 이내 제러미에게 신부 자격 목록이 있고, 자신이 그 요건을 충족하지 못했기 때문에 거절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분한 마음에 줄리아는 죽마고우인 셀리나에게 도움을 청한다. 제러미가 바라는 이상적인 신붓감인 척 접근한 뒤 보기 좋게 차버리라는 것.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전략이다. 과연 줄리아와 셀리나는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을까? 티격태격하다 결국 사랑에 빠지는 스토리는 시대를 막론하고 사랑받아 왔다. 특히 제인 오스틴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이 영화에 빠져들 듯하다. [슬럼독 밀리어네어] 프리다 핀토와 [갱스 오브 런던] 쇼페 디리수가 설렘 가득한 케미를 완성한다. 원작 도서를 집필한 수잰 알레인이 각본을 맡고 주로 단편 영화를 연출해 온 에마 홀리 존스가 메가폰을 잡았다.

교섭 – 황정민 X 현빈이 펼치는 협상 케미

이미지: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공개일: 5월 3일(수) / 15세 관람가, 108분
출연: 황정민, 현빈, 강기영
#한국영화 #액션 #어드벤처 #긴장감넘치는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협상, 모가디슈, 인질

황정민, 현빈의 협상 케미를 곧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을 듯하다. [교섭]은 분쟁지역 아프가니스탄에서 피랍된 인질을 구하기 위한 주인공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영화다. 교섭 전문이지만 아프가니스탄이 처음인 외교관 재호와 현지 사정에 능하고 전투 능력도 수준급이지만 가슴 아픈 상처를 지닌 국정원 요원 대식이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만난다. 처음에는 서로의 방법 때문에 다툼도 많았지만, 인질을 살려야 한다는 목표 아래 두 사람은 힘을 합친다. 하지만 살해 시한이 다가올수록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지는데, 과연 두 사람의 교섭은 성공할 수 있을까? 실제 사건이 바탕인 작품은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제보자] 등 실화의 극적인 순간을 잘 살려내는 임순례 감독이 맡았다. 여기에 믿보급 배우 황정민, 현빈의 협상 케미 속에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강기영이 합류해 완성도에 힘을 보탠다.

테일러콘텐츠 에디터. 홍선 예은
제보 및 문의 contact@tailorcontents.com
저작권자 ©테일러콘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