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40kg대 유지하는 톱연예인의 절대 살 안 찌는 3가지 레시피
원더걸스 출신 안소희가 가녀린 몸매를 유지하는 비법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안소희는 언더걸스로 활동할 시절 ‘어머나!’를 외치며 국민여동생으로 등극했죠. 이후 배우로 전향해 활발하게 활동 중인데요.
특히 키 163cm에 몸무게 43kg을 유지하는 안소희는 세심한 자기관리의 끝판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이러한 비결을 개인 채널을 통해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안소희가 소개한 건강한 식단 레시피 중 절대로 살이 찌지 않는 레시피들을 알아볼까요?
"여름 샐러드 맛있게 먹고 있다는 말씀들 해주시더라. 요즘 제가 새롭게 먹고 있는 샐러드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한다. 그때는 여름이라 자두가 제철이었는데 가을은 무화과다“
안소희는 여름 샐러드 리뉴얼 버전으로 가을 샐러드를 선보였습니다!
준비물 : 오이, 방울토마토, 무화과, 올리브 오일, 화이트 발사믹, 소금, 후추
1. 세척한 채소, 과일을 먹기 좋게 잘라 그릇에 담아준다.
2. 올리브 오일과 화이트 발사믹, 소금, 후추를 뿌려 골고루 섞어준다.
2. 올리브 오일과 화이트 발사믹, 소금, 후추를 뿌려 골고루 섞어준다.
이때 버팔로 치즈 대신 부라타 치즈를 넣어도 좋고, 무화과 대신 셀러리나 블루베리 등 원하는 재료를 넣어 완성해도 좋다고 설명 했습니다.
준비물 : 무화과, 버팔로 치즈,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
1. 세척한 무화과를 껍질째 먹기 좋게 잘라준다.
2. 넓은 접시 위에 버팔로 치즈와 자른 무화과를 예쁘게 담아준다.
3.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소금과 후추를 뿌려주면 완성된다.
2. 넓은 접시 위에 버팔로 치즈와 자른 무화과를 예쁘게 담아준다.
3.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소금과 후추를 뿌려주면 완성된다.
안소희는 무화과에 버팔로 치즈를 곁들인 무화과 치즈 샐러드도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샐러리, 블루베리 등 추가하고 싶은 재료를 더 넣어먹어도 좋다고 추천했어요!
이후 두부면을 이용한 토마토 파스타를 만들었고, 우유와 치즈를 더해 로제 버전도 완성했습니다.
그릭 요거트, 토마토 크림치즈 스프레드, 그래놀라, 다시마면, 쇼트브레드 등 즐겨먹는 찐템을 소개하며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을 전했죠!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