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들의 전지현' 미인점까지 똑 닮았다는 여배우, 꽃처럼 피어나는 로맨틱한 원피스룩

따스한 햇살이 스며들고 살랑이는 바람이 스치는 계절 배우 신예은이 잇미샤의 봄이 가진 순수한 설렘과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한 아이템을 통해 소녀적인 감성과 세련된 여성미를 동시에 담아냈습니다.

사진=잇미샤(it MICHAA)

잇미샤의 2025 SPRING 뮤즈로 함께한 신예은은 그녀만의 맑고 우아한 분위기로 컬렉션의 감성을 더욱 깊이 있게 담아냈습니다.

현재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감성적인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그녀는, 잇미샤가 그려내는 순수하면서도 세련된 봄의 무드와 완벽히 어우러집니다.

화보 속 그녀는 싱그러운 봄날의 감성을 담아 클래식한 우아함과 트렌디한 감각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봄날의 따뜻한 공기 속에서 피어나는 듯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블랙 페플럼 블라우스와 화이트 볼륨 스커트는 클래식한 페미닌 무드와 트렌디한 감각을 조화롭게 담아낸 룩으로 슬림한 블랙 블라우스는 허리를 감싸며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고, 포켓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습니다.

화이트 벌룬스커트는 경쾌한 볼륨감을 선사하며, 움직일 때마다 가볍게 퍼지는 실루엣이 우아함을 더했습니다.

특히 러블리한 리본이 포인트인 블랙 롱 드레스는 한층 깊어진 페미닌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볼륨감 있는 퍼프 슬리브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하며, 실키한 텍스처의 상체와 자연스럽게 흐르는 스커트 라인이 조화를 이루어 움직일 때마다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했습니다.

절제된 실루엣 속에서도 돋보이는 섬세한 디테일이 신예은 특유의 청순하고 세련된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신예은은 지난 27일 개봉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통해 스크린으로 데뷔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디즈니+ '탁류' 공개 소식과 JTBC 새 드라마 '백번의 추억'의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2025년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사진=잇미샤(it MICHAA)
사진=잇미샤(it MICHAA)
사진=잇미샤(it MICHAA)
사진=잇미샤(it MICH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