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인, 청순한 오버올 룩으로 내추럴한 소녀미 발산

/사진=카라인 인스타그램

모델 카라인이 공개한 촬영 비하인드 컷이 자연스러운 청순미로 눈길을 끈다. 감성적인 실내 채광 아래 포착된 그녀는 간식 하나를 물고 있는 일상적인 모습조차 화보처럼 담아냈다.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데님 오버올과 여리여리한 나시 탑의 조합은 ‘프렌치 시크’ 그 자체다.

이번 스타일링의 중심은 단연 오버올이다. 클래식한 중청 컬러에 빈티지한 워싱이 더해져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한다. 목선을 따라 흐르는 내추럴한 라운드 탱크탑은 오버올 특유의 캐주얼함을 부드럽게 중화시켜주며, 전체적인 룩에 소녀 같은 분위기를 더한다. 여기에 미니멀한 구슬 초커가 더해져 룩에 은근한 포인트를 부여한다.

/사진=카라인 인스타그램

촬영 중 먹는 모습을 담은 이번 컷은 오히려 무심한 듯한 제스처에서 여유로운 감성을 끌어올린다.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 결이 살아있는 생머리, 그리고 배경과의 조화는 '꾸안꾸' 스타일의 진수를 보여준다. 댓글 창에도 “이렇게 자연스러운데 왜 이렇게 예쁘지”, “데님 오버올 따라 사고 싶다”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오버올은 한때 촌스럽다는 오명을 썼지만, 최근엔 레트로 무드의 귀환과 함께 다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렇게 나시 탑이나 슬리브리스와 매치하면 더운 여름날에도 청량하고 쿨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스니커즈는 물론, 플랫 슈즈나 샌들 등 어떤 슈즈와도 매칭이 자유롭다는 점에서 실용성까지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카라인의 이번 룩은 올여름, 단 하나의 아이템으로도 센스 넘치는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데님 오버올에 소녀 감성 한 스푼을 얹어 카라인처럼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여름 스타일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카라인 인스타그램

#카라인 #카라인패션 #카라인오버올 #청순룩 #빈티지데님 #오버올코디 #여름데일리룩 #프렌치시크 #꾸안꾸스타일 #모델룩 #스타패션 #내추럴무드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