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24년차 무명 배우, 딸은 데뷔4년차 ‘0원’ 정산됐는데 결국 대박소식 전한 연예인

조회수 2024. 4. 18. 08: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JTBC `엄마가 보고있다`에서는 24년 차 무명 배우인 엄마와 그의 딸인 걸그룹 타히티의 아리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의뢰인인 엄마는 걸그룹이지만 TV에 나오지 않는 딸이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지 궁금한 마음에 `엄마가 보고있다`에 사연을 의뢰했습니다.

아리의 엄마는 "수입이 엄청 많을 것 같은데 아직은 수입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데뷔한 지 4년이 됐는데 유명하지 않다. TV에도 안보이는데 도대체 뭘 하는지 궁금하다"고 털어놨습니다.

타히티는 메이크업, 헤어, 의상까지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무명 아이돌로 특히 식사는 죽으로 해결해야 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다섯 명의 멤버가 죽 두 그릇을 나눠 먹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퇴근 길도 매니저 없이 대중교통을 타고 집에 가야 했고 연습실에서 집까지 2시간이 걸려 도착했습니다.

아리는 "며칠 전에 정산표를 받았는데 수익이라는 건 아직 없다. 그만두고 싶고 힘들다고 투정부릴 수가 없다"며 "내가 이 정도 가지고 투정 부리지 말고 감사하며 열심히 살자라는 마인드다. 이거 하고 싶어서 줄 서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그래서 쉽게 그만두지 못하겠다"고 말해 철이 든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이 여자친구인 그룹 타히티 출신 아리와 결혼 소식을 밝혔습니다. 려욱은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만나고 있는 친구가 있다. 함께 해온 시간 동안 그분과 또 다른 가족이 되고 싶은 마음이 자연스럽게 생기게 됐다"며 "갑작스러운 결정이 아닌 오래전부터 고민해오고 멤버와 회사 분들과 오랜 상의 끝에 오는 봄 5월 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알렸습니다.

팬들에게는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전한다고도 밝혔습니다. 려욱과 아리는 2020년 9월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당시 소속사는 "려욱과 아리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 3년 8개월여 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습니다.

아리는 2012년 데뷔한 그룹 타히티 멤버로 타히티는 두 장의 미니앨범과 여러 싱글을 발매했고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달려라 장미' '최고의 연인' OST에 참여했습니다.

슈퍼주니어 멤버인 려욱은 올해로 데뷔 19주년을 맞았습니다. 슈퍼주니어는 쏘리 쏘리, 미라클, 유, 데빌, 너라고, 미인아, 미스터 심플 등 다양한 곡을 히트시켰습니다.

솔로 가수로서는 어린왕자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습니다. 늑대의 유혹, 하이스쿨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아가사, 광염 소나타, 메리 셸리, 팬레터, 겨울나그네 등 다양한 작품으로 공연 무대에도 올랐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