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몰려오기 직전!"... 6월 지금 당장 떠나야 하는 동남아 해외 여행지 BEST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저렴한 물가로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동남아는 가성비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곳인데요. 특히, 6월 동남아는 건기 시즌인 만큼 여행을 즐기기에 이곳만큼 좋은 곳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6월 지금 당장 떠나야 하는 동남아 해외 여행지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싱가포르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싱가포르의 우기는 9월부터 2월까지 이어지는 만큼 6월 여행하기 좋은 동남아 여행지 중 하나인데요. 여러 민족이 섞여 있어 한 나라에서 다양한 문화를 구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6월은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기간인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에 드는 물건들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오차드로드, 차이나타운, 캄퐁글램, 리틀인디아 등 대부분의 지역에서 쇼핑이 가능하니 이 부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만약 싱가포르에 방문하신다면 다양한 식물을 만나볼 수 있는 가든스 바이 더 베이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센토사 섬, 싱가포르의 대표 명소인 머라이언 공원에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2. 필리핀 세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 중 하나인 세부인데요. 세부는 6월이 우기에 포함되지만 대부분 소나기만 내리는 만큼 우기에도 여행을 하기 좋은 곳으로 손꼽힙니다.

세부는 물가도 저렴한 만큼 곳곳에서 쇼핑을 하기 좋고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데요. 에메랄드 빛 바다는 밖에서 봐도 맑고 투명한 모습을 자랑하는 만큼 알록달록한 열대어들을 감상하기 좋아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만약 필리핀 세부에 방문하신다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바다거북을 볼 수 있는 모알보알 포인트, 고래상어를 만나볼 수 있는 오슬롭 포인트, 짚라인 등의 투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카와산 폭포에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3. 인도네시아 발리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에메랄드 빛 바다로 유명한 대표적인 휴양지 발리인데요. 신들의 섬이라고도 불리며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지 1위를 차지하는 발리는 우기인 11월~3월을 피한다면 편안한 휴양과 자연을 만끽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곳은 서핑의 성지라고도 불리는 만큼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서핑을 배울 수 있는데요. 서핑 이외에도 스노쿨링 등의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의 체험이 가능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좋은 곳입니다.

만약 발리에 방문한다면 우붓의 녹음을 만끽하며 그네를 탈 수 있는 발리 스윙과 '천국의 문'이라는 포토 스팟이 있는 름뿌양 사원, 서핑을 하기 좋은 꾸따 비치의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4. 베트남 다낭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베트남 중부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알려진 다낭의 6월은 선선한 바람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시기인데요. 특히, 다낭은 휴양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명소가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다낭은 일교차가 큰 만큼 날이 좋더라도 가볍게 입기 좋은 외투를 챙기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다낭은 물놀이보다는 휴양을 목적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빡센 일정보다는 널널한 일정을 잡고 움직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다낭에 방문하신다면 높은 산 위에 지어진 테마파크 바나 힐과 새하얀 백사장이 매력적인 미케 비치,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호이안에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