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는 꼭 사야 해!"...일본 여행에 가면 꼭 사 와야 하는 면세점 간식 BEST 10

온라인 커뮤니티

국내에서 제일 많이 여행을 떠난다는 해외 여행지는 바로 일본이죠. 일본은 재밌는 문화와 더불어 즐길거리가 많아 여행을 떠나기 좋은 나라인데요.

이런 일본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쇼핑과 맛집인데요. 오늘은 일본에서 한국에 들어오기 전 꼭 사야 하는 일본 면세점 존맛탱 제품 10가지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함께 알아볼까요?

1. 도쿄 바나나빵
온라인 커뮤니티

도쿄 바나나빵은 4개에 600엔, 12개에 1,700엔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 빵인데요. 쌀가루로 만든 빵 안에 바나나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가끔 이벤트 성으로 토끼그림이나 고양이 그림이 그려진 제품을 판매하는데요. 입에 넣으면 매우 부드럽게 녹아내려 한국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 로이스 감자칩
온라인 커뮤니티

로이스 감자칩은 국내에서 구매하려 하면 약 14,900원에 구매가 가능한데요. 일본 여행에 돌아오는 길 면세점에서 구매하게 되면 800엔밖에 하지 않습니다.

얇은 감자칩에 한 면에 초콜릿이 발라져 있어 달달하고 짭짤한 맛이 느껴지는데요. 단짠단짠 조합으로 맛이 없으래야 없을 수 없는 조합으로 이루어진 과자입니다.

3. 도라에몽샌드
온라인 커뮤니티

국내에서도 방영했던 유명 애니메이션인 도라에몽을 본떠 만든 과자인 도라에몽샌드. 면세점에서 구입해 한국으로 가져오면 8개에 800엔이면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얇고 바삭한 과자 속에 초코바나나크림이 들어있는 구조로, 씹는 맛도 있고 귀여운 캐릭터로 인해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입니다.

4. 프란츠 초콜릿
온라인 커뮤니티

프란츠 초콜릿은 건조된 딸기 위에 초콜릿 코팅을 쌓아 만든 초콜릿으로, 딸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절대로 싫어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

화이트 초코와 다크 초코, 딸기, 녹차 이렇게 4가지 맛이 있는 제품이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가격도 한통에 1,000엔 정도라 선물용으로 아주 좋습니다.

5. 후쿠사야 카스텔라
온라인 커뮤니티

굵은 설탕이 박힌 촉촉한 카스텔라로, 일본에서도 유행해 일본 3대 카스텔라 중 하나라고 불립니다. 씹을 때 빵 자체의 식감은 매우 부드럽고 씹을 때 조금씩 느껴지는 달달한 설탕알갱이로 입안을 행복하게 만들어줍니다.

가격은 8개입에 810엔이며, 솔직히 카스텔라가 다 맛있고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 카스텔라는 절대 다른 맛을 느끼게 해 주니 여행에서 돌아올 때 하나정도는 구입해 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 히요코만주
온라인 커뮤니티

7개입에 1,125엔에 판매하는 밤만쥬입니다. 조카들에게 선물해 주면 매우 좋아할 귀여운 병아리 모양으로 되어있고 맛도 있는 제품입니다.

안에 밤 속이 꽉 차있고 부드러워 일본 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일본에서도 밀어주고 있는 최고 히트 명과입니다.

7. 요시미 옥수수과자
온라인 커뮤니티

짭짤한 옥수수맛 과자로 우리나라의 사또밥과 비슷한 식감을 가지고 있지만 더욱 스페셜한 느낌인데요. 중독되어 계속 손이 가는 맛입니다.

10 봉지에 1,153엔에 판매하며 많은 사람들이, 이 과자 하나로 일본에 가야 하는 이유라고 할 정도로 인기가 있는 과자입니다.

8. 도쿄 치즈 팩토리
온라인 커뮤니티

솔트&까망베르맛, 허니&고르곤졸라맛, 밀크 치즈 케이크맛 이렇게 3가지 맛을 가진 과자로 우리나라 올리브영에서도 판매한 적이 있고,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과자입니다.

10개입이 하나로 포장되어 있으며 일본에서는 1,080엔으로 판매하며, 포장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어른들께 선물할 때 최고의 과자입니다.

9. 고베 프렌치토스트
온라인 커뮤니티

프렌치토스트라는 이름과 다르게 쿠크다스와 비슷한 모양과 식감을 가지고 있는데, 더욱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쿠크다스의 상위호완이라고 할 정도의 제품입니다.

가격은 1,500엔 정도이며, 맛은 분유 맛과 치즈를 섞은 맛으로 굉장히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번 먹으면 여운이 오래 남는 과자이며, 아메리카노와 매우 잘 어울리는 과자라 친구들이나 친한 형 누나에게 선물하기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10. 대게센베
온라인 커뮤니티

2개씩 들어있는 봉지가 10개가 들어있으며 생긴 건 처음에는 거부감이 들만큼 징그럽게 생겼는데, 대게살이 박혀있는 듯한 과자입니다.

엄청나게 고소한 향에 짭짤한 맛으로 인해 맥주 안주로 궁합이 최고입니다. 해물맛도 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선물용이 아니라 나 혼자만 먹고 싶어 지는 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한봉에 340엔 정도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일본에 여행을 가게 되면 꼭 구입해야 하는 과자 10종을 모아보았는데요. 일본은 과자에 절대 장난치지 않는다고 할 정도로 가성비 있고 맛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국내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이 있지만 일본 여행을 떠났을 때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