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 아나, BIAF2024 개막식 사회자 선정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2024. 10. 15. 17: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26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4)이 10월 25일(금) 개최하는 개막식 사회자로 배성재 아나운서를 선정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9년째 BIAF 개막식 사회를 맡게 되어 영광스럽다. 매년 개막식 사회를 진행해 오고 있지만 이번 연도는 더욱 긴장되는 느낌을 받고 있다.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개막식을 이끌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26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4)이 10월 25일(금) 개최하는 개막식 사회자로 배성재 아나운서를 선정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2020 도쿄 올림픽, 2024 파리 올림픽 등 굵직한 경기들의 스포츠 중계를 담당했고,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배성재의 텐’,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세계관의 확장’, 채널A ‘영웅을 기억하는 나라 코끼리 사진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프리랜서 아나운서 섭외 1순위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9년째 BIAF 개막식 사회를 맡게 되어 영광스럽다. 매년 개막식 사회를 진행해 오고 있지만 이번 연도는 더욱 긴장되는 느낌을 받고 있다.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개막식을 이끌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K-애니메이션의 위상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BIAF2024는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부천시 일대에서 5일간 열린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포토] 세이 마이 네임, ‘웨이브웨이’ 선보여 - 스타투데이
- [포토] 세이 마이 네임, ‘뿌잉뿌잉’ - 스타투데이
- [포토] 세이 마이 네임 준휘, 사랑스러운 고양이 - 스타투데이
- 키스오브라이프 나띠 “코첼라 서고파” - 스타투데이
- 키스오브라이프 나띠 “코첼라 서고파” - 스타투데이
- [포토] 세이 마이 네임 승주, 브이 라인 자랑 - 스타투데이
- [포토] 세이 마이 네임 히토미, 깜찍함 한도초과 - 스타투데이
- [포토] 세이 마이 네임 메이, 청순미 뿜뿜 - 스타투데이
- [포토] 세이 마이 네임 도희, 청량감 업 - 스타투데이
- 키스오브라이프, 데뷔 1년만 월드투어 “꿈에 그리던 일정”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