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중 추돌 교통사고' 양파 "천천히 회복 중" 근황 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달 초 3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한 가수 양파가 직접 근황을 전했다.
22일 양파는 자신의 SNS에 "천천히 회복 중입니다. 비밀로 하려 했는데 괜한 걱정 끼친 거 같아 속상"이라며 "마음 써준 팬들, 친구들 모두 고맙다. 더 염려되지 않게 종종 소식 전하겠다"고 적었다.
앞서 양파는 지난 8일 자차로 서울 한남대교를 지나던 중 3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양파의 차량은 전복됐고, 양파는 곧바로 순천향대학병원 응급실로 이송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양파는 자신의 SNS에 "천천히 회복 중입니다. 비밀로 하려 했는데 괜한 걱정 끼친 거 같아 속상"이라며 "마음 써준 팬들, 친구들 모두 고맙다. 더 염려되지 않게 종종 소식 전하겠다"고 적었다.
이어 "아직은 통증으로 SIRI가 효자니 기척이 늦어도 이해해 달라. 모두 부디 건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양파는 지난 8일 자차로 서울 한남대교를 지나던 중 3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양파의 차량은 전복됐고, 양파는 곧바로 순천향대학병원 응급실로 이송됐다.
소속사는 "사고 직후 뇌출혈이 의심돼 CT, 골절 엑스레이 등의 검사를 진행했으나 큰 이상이 없는 상태"라면서도 “다만 양파의 귀에 출혈이 있어 MRI 검사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열애설’ 뷔·제니, 커플티 사진 또 추가유출
- 트와이스 나연 스토커 입국…JYP "법무팀과 대응 논의"
- 서정희, 유방암 투병 근황..."표적 치료 갑니다"
- `백패커` 양세형, 딘딘 `티격태격` 견제... "지금 텃세 부리냐?"너스레
- 빅톤 허찬, 음주운전 적발...활동 전면 중단[전문]
- [포토] 성한빈, 뭔가 깜찍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키, 여유로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효진초이 ‘걸크러쉬 뿜뿜’ [MK포토] - MK스포츠
- 리정 ‘강렬한 센터 포스’ [MK포토] - MK스포츠
- 성한빈 “‘월드 오브 스우파’ 단독 MC 영광, 올라운더로 성장할 것”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