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환승연애2' 규민, 시청자 분노 유발하더니 눈물을? 해은, "우리는 왜 이렇게 매일 엇갈리냐" 흐느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몰입'부르는 '환승연애 2' 19화다.
해은과 마지막 데이트를 한 규민이 폭풍오열을 했다.
이날 오마카세를 사주려고 했다는 규민의 말에 해은이 울면서 "우리는 왜 이렇게 매일 엇갈리냐"라며 흐느끼는 가운데 "언제 사줄건데"라고 하니, 규민은 마치 사줄 수 없음을, 이날의 데이트가 진정 끝임을 깨달았는지 갑자기 울음을 터뜨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과몰입'부르는 '환승연애 2' 19화다.
해은과 마지막 데이트를 한 규민이 폭풍오열을 했다. 이에 유라 예원 등 패널들까지 오열을 했다.
무슨 일이 있는 것일까.
21일 공개된 '환승연애2' 속 청춘남녀들이 X 데이트를 진행,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을 이어간다.
지난 '환승연애2' 18화에서는 쌍방지목 데이트가 진행됐다. 성해은과 정현규는 서로를 택했고, 교류가 없어 보였던 김지수와 정규민이 서로를 지목해 놀라움을 안겼다.
정규민을 선택한 이나연과 박나언, 이지연을 선택한 남희두, 박원빈의 마음은 엇갈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21일 공개된 19화에서는 청춘남녀들이 X 데이트를 통해 그동안 감춰왔던 진심과 혼란스러웠던 마음을 정리하려 한다.
이중 이번 시즌에서 제일 핫한 주인공인 해은 규민 현규를 둘러싼 이야기가 역시 시선을 모았는데, 해은과 규민은 거의 처음으로 다정한 시간을 보낸다.
그런데 밤까지 이어질 줄 알았는데 예상보다 훨씬 이른 시간에 데이트를 끝내라는 문자를 받게 된 것.
이에 울보 해은은 사정없이 눈물을 터뜨렸는데, 여기서 충격 반전이 나온다. 그간 냉정하고 해은에게 과하게 철벽을 치는 모습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분노까지 유발했던 규민이 결국 눈물을 터뜨리고 만 것.
이날 오마카세를 사주려고 했다는 규민의 말에 해은이 울면서 "우리는 왜 이렇게 매일 엇갈리냐"라며 흐느끼는 가운데 "언제 사줄건데"라고 하니, 규민은 마치 사줄 수 없음을, 이날의 데이트가 진정 끝임을 깨달았는지 갑자기 울음을 터뜨린다.
이어 해은과 헤어지고 나서 혼자 차 안에서 과거 7년간 함께했던 사진들을 보면서 계속 흐느끼고, 이를 보던 패널들까지 오열을 하게 됐다.
예원은 "조금만 더 일찍 규민의 마음이 열렸으면 좋았을텐데"라며 울었고 유라는 이들의 엇갈림에 "내가 다 속상하다"며 안타까와했다.
팬들 반응도 마찬가지. 19화가 스트리밍 된 이후 온라인 계시판엔 "보는 내내 나도 울었다" "규민 알고보니 속이 너무 깊다" "해은이 속시원하게 사이다 발언하니 내 속이 다후련했다"는 등의 폭풍 댓글 등이 줄을 이었다.
한편 이 가운데 일부는 최종선택을 앞두고 자신의 사랑을 위한 쟁탈전까지 펼친다. 이에 패널들은 "마지막까지 이러네?"라고 긴장의 끝을 놓지 못해 앞으로 어떤 선택이 이어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제공=티빙 '환승연애2'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쁘다고 난리난 女 출연자, 알고보니 표인봉 딸
- 박수홍 "결혼식에 부모님은..가슴 아픈 일"→20kg 찐 ♥아내에 애틋 '눈물'
- 김혜정 "처녀 때 '전원일기' 속옷 없이 촬영..감독과 많이 싸웠다"→"김수미, 일용엄니 인기로 60층 빌딩 사" 농담
- 퀸 와사비 반전 이력 "이대 사범대 출신→도덕 교생 실습도..사람들 거짓말인줄 알아"
- 영턱스 임성은, 보라카이서 '2000평 럭셔리 스파' CEO.."코로나 때 직원 월급 지급"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