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연예계에 안보이나 했더니…아내와 귀농해 인삼농부된 스타근황

김다현&김정태&이선진&이채영 '풍기' 꿀잼 X 감동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 공개!

김정태, 이선진, 이채영 주연! 사업 실패로 서울을 떠나 풍기로 귀촌해 인삼 농사를 지으려는 주인공 '상식'과 마을 주민들 간의 갈등과 화합의 과정을 다루며 좌충우돌 귀농 정착기를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 '풍기'가 상식의 귀촌 적응기를 유쾌하고 코믹하게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풍기'는 사업 실패 후 귀촌해 인삼 농사를 지으려는 주인공 '상식'과 마을 주민들 간의 갈등과 화합의 과정을 통해 서로에게 진심이 되어가는 좌충우돌 귀농 정착기를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풍기에 도착했음을 쾌활하게 알리는 상식과 그런 그를 한심하게 보는 아내 수리가 놀러 왔냐고 핀잔을 주며 시작해 영화의 코믹한 분위기와 함께 상식의 귀촌 정착기가 순탄치 않을 것을 짐작하게 한다. 그는 논두렁 건달 대팔의 말마따나 사업이 쫄딱 망해서 귀농으로

제2의 인생의 막을 한번 시작해 보려고”

내려온 것이기 때문.

그래도 상식은 ‘쫄지 말고 당당하게 하면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야심 차게 직접 밭을 갈며 인삼농사를 시작하지만, 이장 소라와 마을 사람들의 텃세는 그런 상식을 가로막는다. 이어 나타난 ‘웃기는(?) 자들의 통쾌한 반란이 시작된다!’는 카피처럼, 쉴 새 없이 이어지는 코믹한 장면 속에서 상식은 이장 소라에게

이제부터 전면전”

이라 선포한다.

그의 반란은 과연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 것이며, 인삼 밭이 대박 나고 싶다는 그의 바람도 이뤄질 수 있을지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여기에 특별출연한 트롯 가수 김다현도 풍기 마을 축제의 초청 가수로 등장해 극의 흥겨운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영화 '풍기'는 오는 8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