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 이광수 연애 6년 만에 전한 소식

이선빈과 이광수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장수 커플입니다. 지난 2018년 12월 31일 열애를 공식 인정한 두 사람은 SBS 예능 '런닝맨' 출연 당시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당시 이선빈은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지목해 화제가 됐습니다.

1994년 1월 7일생인 이선빈 30세입니다. 이광수는 1985년생으로 39세입니다. 두 사람은 9살 차이가 납니다. 이선빈과 이광수는 2018년 12월 연인 관계를 인정했고 6년째 열애 중입니다.

이선빈은 2021년부터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시리즈에 출연하여, 2023년까지 시즌1과 시즌2를 모두 성공시키고 그 이미지를 이어 나가 다수의 광고를 찍으며 안소희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연이어 출연한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시대에서 '부여의 흑거미'로 불리는 박지영으로 등장해 안소희 역과는 또 다른 방식으로 강한 배역을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뇌리에 강렬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이선빈은 차기작으로 김영광과 함께 wavve 드라마 ‘미션 투 파서블’에 출연 소식을 전했습니다. ‘미션 투 파서블’은 영화 ‘미션 파서블’의 후속작으로, 권태기가 온 부부로 위장하며 펼쳐지는 범죄·코미디 장르입니다.

이광수는 괜찮아, 사랑이야, 탐정: 리턴즈, 마음의 소리, 나의 특별한 형제, 라이브 등 초창기에는 예능의 이미지 때문에 연기할 때 고민이 많았다고 언급했으나, 이후에는 드라마나 영화에 꾸준히 출연하는 등 예능과 연기 활동 모두 성공해 두 마리 토끼를 잡았습니다.

tvN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으로 4년 만에 컴백했습니다. 런닝맨 하차 후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1,2, 코리아 넘버원, 콩콩팥팥 등 예능에 출연해 여전히 예능감을 뽐냈으며, 2023년 조진웅, 유재명, 김무열과 함께 노웨이 아웃이란 드라마에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이광수는 돈을 잃은 도축업자 역할을 맡았습니다.

배우 이광수는 첫 넷플릭스 작품 악연에 캐스팅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박해수, 신민아, 이희준, 김성균, 공승연 등이 출연하며 이광수는 강남에서 개인 병원을 운영하며 외제차와 여자 등 원하는 부와 명예를 누리는 성공한 삶을 살아가지만 예기치 못한 사고를 겪게 되면서 한순간에 인생이 변하는 한의사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이광수와 이선빈 커플이 문제없는 애정 전선을 과시했습니다. 이광수는 7일 생일을 맞은 연인 이선빈의 SNS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습니다. 생일이었던 7일 이선빈은 자신의 SNS에 팬들과 함께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이번 생일도 우리 해콩이(팬클럽 이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고 감동이었다. 나 울리지마. 아직도 여운이 가시지 않는다”며 감사 인사를 했습니다.

많은 연예계 동료들이 함께 축하한 가운데 이광수까지 ‘좋아요’를 누르며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