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이상우♥김소연 달달함에 감탄 “연애예능 보는 것 같아”(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현이가 이상우 김소연 부부의 달달함에 감탄했다.
이상우가 결혼 7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아내 김소연을 위해 정성 가득 한 상 만들기에 나선 것.
김소연은 이상우표 스테이크를 먹더니 "너무 맛있다. 되게 묵직하고 우아하다" "내가 오빠 덕분에 이런 고기를 접하다니"라며 감탄을 연발했다.
이어 김소연은 이상우의 입에 직접 고기를 넣어줬고, 이상우는 입을 틀어막으며 자신의 요리 실력에 감격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이현이가 이상우 김소연 부부의 달달함에 감탄했다.
10월 4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상우의 로맨틱한 일상이 공개됐다. 이상우가 결혼 7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아내 김소연을 위해 정성 가득 한 상 만들기에 나선 것.
장장 50일 동안 드라이에이징을 한 고기로 스테이크를 만들게 된 이상우. 김소연은 이상우표 스테이크를 먹더니 "너무 맛있다. 되게 묵직하고 우아하다" "내가 오빠 덕분에 이런 고기를 접하다니"라며 감탄을 연발했다.
이어 김소연은 이상우의 입에 직접 고기를 넣어줬고, 이상우는 입을 틀어막으며 자신의 요리 실력에 감격해 폭소를 자아냈다. 스튜디오에서 이상우는 "맛이 그냥 50일이었다. 양념이 주는 즐거움도 있었지만, 오랫동안 숙성시킨 게 묵직하게 오는 맛이었다"고 밝혔다.
정성 광인 이상우의 활약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배를 스쿱으로 한 땀 한 땀 파내는 방식으로 배 샐러드를 만들기 시작한 것. 금세 끝난다던 배 샐러드는 1시간이 지나도록 완성되지 않았고, 김소연은 다소 지친 표정으로 리액션을 해 웃음을 안겼다.
모든 요리가 끝난 후 두 사람은 옷을 차려입고 결혼기념일 파티에 나섰다. 두 사람의 모습에 이현이는 "연애 프로그램 보는 것 같다"고 반응했고, 붐은 "영철과 옥순"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수현, 이혼 후 충격 변신‥명치까지 파인 드레스로 레드카펫 압도
- 이시영, 유럽서 때 아닌 성형설 “얼굴 달라진 듯” 설왕설래...얼마나 예쁘면
- 최태준, ♥박신혜 조심스러운 언급‥현빈♥손예진 잇는 하관운명설(라스)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