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레드 맨투맨과 와이드 팬츠로 완성한 힙한 골프 스타일

/사진=정일우 인스타그램

배우 정일우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골프장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초록빛 잔디와 청명한 하늘 아래, 정일우는 스포티하면서도 스트리트 감성이 섞인 데일리 골프룩을 선보이며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이날 정일우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맨투맨을 선택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큼직한 로고 프린트가 포인트를 더하며,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핏이 활동성을 높여준다. 여기에 블랙 와이드 카고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챙겼다.

/사진=정일우 인스타그램

신발은 뉴발란스 특유의 안정감 있는 러닝화 실루엣을 더해, 스타일은 물론 착용감까지 잡은 완성도 높은 코디다. 선글라스로 마무리된 그의 룩은 필드 위에서도 패셔니스타로서의 존재감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댓글에서는 “이 조합 진짜 힙하다”, “레드 맨투맨이 이렇게 잘 어울릴 수 있나?”, “정일우 골프도 잘 치고 옷도 잘 입어”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비슷한 스타일링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톤이 확실한 컬러 맨투맨을 중심에 두고, 하의는 부담 없이 떨어지는 트레이닝 팬츠나 조거 팬츠를 추천한다. 특히 요즘같이 바람이 적당한 초여름 날씨에는 선글라스와 운동화만 잘 매치해도 충분히 완성도 높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골프장에서도 거리에서도 통하는 스트리트 무드의 골프룩, 정일우의 스타일은 올봄 남성 데일리룩에 새로운 영감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주말엔 레드 맨투맨 하나로 감각적인 필드룩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정일우 #정일우패션 #정일우골프룩 #맨투맨코디 #레드포인트룩 #남자봄코디 #스트리트무드 #골프장패션 #편안한남친룩 #필드룩추천 #스타패션 #데일리패션

관련기사

블랙 니트, 데님, 그리고 정일우의 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