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플래그십 세단 그랜저의 연식변경 모델을 출시했다. 2026 그랜저는 새로운 ‘아너스’ 트림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그랜저 아너스는 기존 그랜저 고객이 선택 품목으로 많이 선택했던 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현대 스마트센스 2,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패키지, 빌트인 캠 2, 증강현실 내비게이션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특히 캘리그래피 전용 사양으로 운영됐던 블랙잉크 전용 외관 디자인 및 캘리그래피 전용 19인치 휠, 시퀀셜 방향지시등, 다이내믹 웰컴 라이트를 기본 적용해 최상위 트림 수준의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을 제공한다.

다만 외장 색상 선택은 다소 한정적이다. 어비스 블랙 펄 및 세레니티 화이트 펄 두 가지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하다. 캘리그래피 블랙 익스테리어 패키지와 동일한 구성인데, 내장 색상은 블랙 모노톤, 인디고/브라운 투톤, 블랙/브라운 투톤, 다크 그레이/라이트 그레이 투톤 등 선택지가 다양하다.

아너스 트림의 가격은 2.5 가솔린 모델 기준 4,513만 원이다. 기존에 운영되던 프리미엄, 익스클루시브, 캘리그피 등 세 가지 트림 중 익스클루시브와 캘리그래피 중간에 위치하는 상위 트림이다.

현대차는 2026 그랜저 아너스 출시를 기념해 아너스 트림 계약 고객에게는 스마트 카드키를 무상 제공한다. 또한 이달 중 계약하고 6월 출고하는 고객 중 첫 차로 그랜저를 구매하는 경우 ‘바디케어 무상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현대차 2026 그랜저의 가격은 2.5 가솔린 모델 기준 3,798만 원부터 시작하며, 하이브리드 모델은 4,354만 원부터 시작한다.

Copyright © 오토버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