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청담동 데이트 포착? 이혼 5년 후 미모 여성과 열애설

SBS

배우 이동건(45)이 핑크빛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이동건, 청담동 길거리 데이트 포착?
온라인 커뮤니티

28일 보도 내용에 따르면 이동건은 지난 24일 미모의 여성과 서울 강남구 청담동 거리를 걷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이동건과 여성은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모자를 쓴 편안한 차림의 이동건은 거리에서 여성의 허리와 어깨에 손을 두르거나 손을 꼭 잡고 가는 모습으로 꿀이 뚝뚝 떨어지는 애정을 표시했습니다.

두 사람은 당당한 공개 데이트로 핑크빛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이동건의 데이트 상대는 늘씬한 몸매에 단아한 비주얼의 미녀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두 사람은 로맨스 영화 한 장면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열애설과 관련해 이동건 소속사 더블유플러스는 “사생활 영역이라 확인이 어렵다”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혼 5년만에 미모의 여성과 애정행각?
온라인 커뮤니티

이동건은 이혼 후 새로운 사랑을 찾은 듯한 근황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혼 이후 한동안 조용했던 이동건의 일상에 다시 핑크빛 기류가 감지되며, 향후 행보에 관심이 쏠립니다.

이동건은 2017년 9월 동료 배우 조윤희와 결혼해 같은 해 12월 딸을 얻었습니다. 두 사람은 2020년 5월 합의 이혼했고, 딸은 조윤희가 키우고 있습니다. 이동건은 ‘미운 우리 새끼’ 등을 통해 매주 딸을 만나며 아빠의 책임을 다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사랑은 물론, 일도 잡은 ‘재주꾼’ 이동건의 행보도 눈길을 끕니다. 최근 이동건은 제주도에 카페를 개업하고 사업가로도 변신했습니다. 이동건이 연 제주 카페는 지중해식 인테리어로 개업하자마자 ‘제주 핫플’로 손꼽히며 성업 중입니다.

한편 이동건의 근황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동건이 언제 연애를 쉬었어?", "4개월도아니고 4년이나 지났구만 좋은분 만나시길", "이혼한 지가 언젠데" 등과 같은 고민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본 저작권은 인사픽뷰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