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지 “생각 없는 김종민·빽가, 옛날에는 짜증났다”(데면데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26년 활동 비화를 공개했다.
코요태는 9월 27일 오후 5시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된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이하 '데면데면') 시즌2에 출연했다.
마지막으로 "또 한 번 메가 히트곡이 다시 나올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 신지는 "나는 코요태 하면서 마지막 소원이다"라고 말한 것은 물론, 빽가는 "나는 분명 음악적으로 한 번 올 거라고 믿어"라고 희망사항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26년 활동 비화를 공개했다.
코요태는 9월 27일 오후 5시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된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이하 '데면데면') 시즌2에 출연했다.
김종민은 “쉬는 날이 없다. 이렇게 행사 많이 하기 쉽지 않다”고 바쁜 근황을 공개했다. 신지는 “원래 더 많이 할 수 있는데 오빠 ‘1박 2일’ 때문에 못 하는 거 알지”라며 시작부터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미국 투어까지 다녀온 코요태는 “팬들의 눈빛이 애틋했다. 신나는 곡을 들으면서 우시는 분도 계셨다”며 당시를 추억했다. 또한 음악 방송 첫 1위, 첫 단독 콘서트, 미국 투어 등 26년간 활동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들을 회상했다.
코요태는 ‘최장수 혼성 그룹’이 된 비결도 공개했다. 빽가는 “나는 복잡한 게 싫어서 생각을 안 하려고 한다”라고 밝히자, 신지는 “둘은 생각 좀 해야 한다. 옛날에는 짜증났는데 이제는 그냥 내가 뭐든 한다”며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모습으로 보는 이를 미소 짓게 했다.
마지막으로 “또 한 번 메가 히트곡이 다시 나올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 신지는 “나는 코요태 하면서 마지막 소원이다”라고 말한 것은 물론, 빽가는 “나는 분명 음악적으로 한 번 올 거라고 믿어”라고 희망사항을 밝혔다.
한편 코요태는 최근 전국 방방곡곡 각종 행사외 축제에서 활약하고 있다. ‘2024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2024 미국 투어‘로 국내외 팬들과 뜨겁게 호흡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
- ‘정글밥’ 안전사고도 ‘정글의 법칙’ 따라 가나? 머리 찢어졌던 유이 또 다쳤다[TV와치]
- ‘김태현♥’ 미자, 흘러내리는 뱃살 충격‥다이어트 전후 공개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
- 덱스, 일모자 쓰고도 예쁜 고민시에 플러팅 “함께 어디든 좋아”(산지직송)[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