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돈 있는 X은 참 좋겠다" 유튜브 댓글 박제 후 근황...실제 재산 수준은?

노홍철 "돈 있는 X은 참 좋겠다" 유튜브 댓글 박제 후 근황...실제 재산 수준은? (+무한도전)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인 노홍철이 자신의 유튜브 영상에 달린 한 댓글을 박제했습니다.

2024년 8월 21일 유튜브 채널 '노홍철'에는 ‘노홍철이 시카고에서 우연히 ‘아이유’를 만날 확률은? (실제상황)’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노홍철은 "좋아하는 일을 하러 간다"며 바이크를 타고 시카고에서 LA까지 미국을 횡단하겠다는 계획을 전했습니다.

이어 영상 말미에는 노홍철이 가수 아이유와 재회하는 장면도 그려졌는데, 한국도 아닌 타국에서 이뤄진 두 사람의 만남은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X 같아서 못 살겠다" 한탄 댓글
유튜브 채널 '노홍철'

하지만 해당 영상을 본 한 누리꾼은 "돈 있는 X들은 참 좋겠다"며 부정적인 댓글을 달았습니다.

그는 "좋은 차 뽑고 오토바이에 그 자체가 취미가 되어버리고, 하고 싶은 거 하고 가고 싶은데 가고 먹고싶은 거 다 먹는다. X같아서 못 살겠다"며 욕설이 섞인 댓글을 적었습니다.

이어 “이런 사람보다 100%라고 확언은 못해고 95% 이상은 매초, 매분, 매시, 힘주고 최선을 다해 살고 있다. 다음생에 태어나야 가능할 정도의 격차”라며 한탄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노홍철 측은 해당 댓글을 상단에 고정해 다른 누리꾼들도 볼 수 있게 했습니다.

식사 제안한 노홍철
온라인 커뮤니티

다만 다음날, 박제된 댓글을 작성한 누리꾼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어제 좀 부러움을 꼬이게 표현도 했는데 노력한 결과겠지요. 저도 끊임없이 도전과 노력을 하겠습니다. 긍정적으로요"라는 내용의 댓글을 다시 남겼습니다.

이에 노홍철은 "기사에 난 박제의 주인공이냐"며 "저는 어제부터 필리핀에 해외 스케줄 와 있고 박제가 뭔지도 몰라요"라면서 의도적으로 박제한 게 아님을 해명했습니다.

이어 "혹시 그 주인공이시면 제가 한국 들어가서 맛있는 거라도 대접 드릴게요!!! 그 분이 아니시라면 주인공분 제 인스타그램으로 DM(다이렉트 메시지) 주시거나 여기 댓글 주시고 귀한 시간 내주시면 저랑 좋은 추억 만들어요"라고 답글을 남겨 훈훈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냥 무시하지 뭐하러 박제까지”, “노홍철 길바닥 시절 못봤냐", "연예인들 부럽긴한데 굳이 악플 쓰고 싶진 않던데", "악플보다는 열등감을 한탄한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노홍철 프로필
MBC '무한도전'

한편 1979년생 현재 나이 45세인 노홍철은 2004년 엠넷 'Dr. 노 KIN 길거리'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특히 2005년 MBC '무한도전'에 합류한 노홍철은 예능계에서 최초로 '돌+I라'는 독보적인 캐릭터로 자리잡으며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기 시작했습니다.

장장 10년 가까이 '무한도전'으로 전성기를 누렸던 노홍철은 2014년 음주운전이 적발되며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습니다.

이후 방송계에 복귀했지만 최근에는 개인 사업과 유튜브 등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조금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노홍철 재산 수준은?
온라인 커뮤니티

2020년 1월 서울 용산구에 자택으로 매입했던 주택을 개조해 '홍철책빵'이라는 책과 빵 사업을 시작했는데, 1년 만에 매출 6억 9400만 원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주택은 2017년 9월 13억9000만원에 매입했으며,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로 대지면적은 260.80㎡(약 78평), 연면적은 270.79㎡(약 81평)입니다.

현재까지 노홍철의 부동산 자산은 최소 230억 정도로 추정되고 있으며, 사업과 연예게 방송 활동 수입을 합치면 이보다 훨씬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Copyright © 본 저작권은 인사픽뷰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