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친환경 칫솔 브랜드, 왕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왕타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칫솔)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새롭게 출시된 왕타 시그니처 칫솔과 왕타 쇼티 칫솔은 모두 환경 오염 문제를 고려해, 에코 폴드라인 설계로 칫솔 사용 후 칫솔 헤드와 칫솔대를 손쉽게 분리해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왕타칫솔 관계자는 "일반 쓰레기로 버려졌던 칫솔을 재활용할 수 있어 환경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라며 "환경오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왕타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칫솔)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왕타는 1998년 설립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왕타칫솔이 있다. 현재 쿠팡, 네이버,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기준 누적 판매 8천만 개를 돌파한 쾌거를 이뤘다.
새롭게 출시된 왕타 시그니처 칫솔과 왕타 쇼티 칫솔은 모두 환경 오염 문제를 고려해, 에코 폴드라인 설계로 칫솔 사용 후 칫솔 헤드와 칫솔대를 손쉽게 분리해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왕타칫솔 관계자는 “일반 쓰레기로 버려졌던 칫솔을 재활용할 수 있어 환경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라며 “환경오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독방 구금될 듯” 尹대통령, 조사 마치면 서울구치소로
- 고려아연, 中이 공급망 틀어쥔 '희귀금속 안티모니' 美 수출 추진
- 싸이벡스, 독일 오리지널 360도 회전형 신생아 카시트 ‘제로나 Gi’ 출시
- [속보] 국힘 "공수처, 민주당 하청기관 전락…정치적·법적 책임 물을 것"
- 영풍 "고려아연 행정처분 핑계로 황산 물류 위탁을 '분쟁 도구'로 악용"
- 비트코인 말고 '이것' 살걸...역대급 수익률
- '1억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민주당 탈당
- 하이브, '초대형 호재'...BTS가 돌아온다
- "사천피 찍을지 누가 알았나"...개미들 '멘붕'
- "멀어지는 내 집 마련의 꿈"...19년 만에 최대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