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헌터들의 빛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가 오는 3월 2일, 한국을 찾는다.

이번 발매 기념 이벤트에서는 본편의 시연 플레이, 포토 스팟, 스테이지 이벤트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시연 플레이에서는 와일즈의 제품판을 30분간 PS5로 플레이할 수 있다. 캐릭터 편집부터 초반 스토리 진행까지, 본편의 사양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시연은 원격 웨이팅 시스템을 통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시연에 참가한 이들에게는 특전으로 '동반자 아이루' 스티커가 제공될 예정이다.
포토 스팟에서는 와일즈의 아트워크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번 작품의 간판 몬스터인 알슈베르도가 그려진 메인 비주얼은 물론, 박력 넘치는 추가 아트워크로 포토 스팟이 마련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촬영한 기념 사진을 해시 태그 '#MHWilds_사냥시작'과 함께 SNS에 포스팅하면 알슈베르도 몬스터 아이콘 스티커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배포되는 번호표를 수령해야 한다. 번호표는 각 이벤트 시작 30분 전부터 배포되고,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가 참여하는 이벤트는 11시부터, 짬타수아가 참여하는 이벤트는 오후 3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각 메인 스테이지가 종료된 후에는 게스트의 사인회도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특별 게스트가 참여하는 메인 스테이지 이벤트 외에도 방문객끼리 멀티 플레이를 통해 챌린지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각 이벤트의 정확한 일정은 '스테이지 이벤트 편성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