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재벌집에 이어 또 송중기랑 동반 출연한다는 이 배우

조회수 2023. 2. 8. 1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요즘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조한철 배우!
무려 지난해 드라마만 7편을 찍었다는데

이런 조한철이 최근 영화 '로기완'에 캐스팅되면서
송중기 배우3번째 만남을 가진다고 합니다!
어떻게나 이렇게 많이 만난 걸까요?

@1season73

배우 조한철이 영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기완’에 캐스팅됐다. 이로써 조한철은 ‘빈센조’, ‘재벌집 막내아들’에 이어 3번째로 송중기와 같은 작품에 출연하게 됐다.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의 사랑을 그린 영화다. 소설 ‘로기완을 만나다’를 원작으로 하며, 로기완 역에는 송중기, 마리 역에는 최성은이 캐스팅됐다.

@1season73

조한철 역시 로기완에 캐스팅돼 송중기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조한철은 로기완에서 마리의 아버지 ‘윤성’ 역을 맡는다. 등장하는 작품마다 중량감 있는 목소리로 비중 있는 조연 역할을 해내던 조한철의 연기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뉴스1

조한철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도 송중기가 맡은 주인공 ‘진도준’의 삼촌 ‘진동기’ 역을 맡아 명연기를 펼쳤다. 진동기 역을 맡은 조한철은 주가 상승으로 울분하는 명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역시 조한철이다’라는 말을 하게 만들었다.

뉴스1

조한철은 1998년 연극 ‘원룸’으로 데뷔한 베테랑 배우로 2018년 ‘신과함께-인과 연’에서 판관 역할을 맡아 천만배우가 되며 처음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다양한 영화에 감초 조연으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꾸준히 올리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

조한철은 올해 공개될 ‘행복의 나라로’, ‘출장수사’, ‘더 문’, ‘독전 2’까지 로기완을 포함해 개봉 예정 영화만 무려 5편을 두고 있는 다작 배우다.

또한 드라마 ‘스틸러 : 일곱 개의 조선통보’, ‘경성크리처’, ‘레이스’까지 드라마 3편도 촬영한 상태다. 다작 배우이자 믿고 보는 배우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는 조한철의 면모가 엿보인다.

조한철은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지난 해에만 드라마 7편에 출연했다.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상태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