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부인하더니 외딴섬에서 '극비 결혼식' 올린 톱여배우

탕웨이 과거사진

탕웨이는 한 미인대회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탕웨이 미인대회 시절

탕웨이가 과거 미인대회에 출전했던 모습이 담긴 사진들도 재조명되었습니다. 2004년도 중앙대학 재학 시절 '미스차이나'에 출전했고요. 사진 속 탕웨이는 십여 년이 지난 현재와 별 차이 없는 미모로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탕웨이 과거 시절

탕웨이는 대회에서 끝내 수상을 하지 못했다고 전해졌는데요. 중국 한 매체에 따르면 탕웨이가 수상하지 못한 것은 자연스럽지 않은 얼굴의 비율 때문에 성형수술을 한 것으로 의심되어 탈락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한 방송에 출연해 탕웨이는 성형수술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혔고요.

탕웨이 드레스

우월한 미모와 완벽한 비율을 가진 탕웨이의 과거 사진을 본 네티즌은 "지금 모습과 다른 점을 못 찾겠다", "정말 자연미인 인증이다", "수상을 왜 못 했는지 안타깝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요.

탕웨이 민낯
칸영화제 탕웨이

최근 영화제에 나타나 근황을 알리기도 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탕웨이 칸영화제 드레스

칸영화제에 등장한 배우 탕웨이는 드레스 운동화 차림으로 프랑스를 뛰어다녔습니다.

탕웨이 칸영화제에서 화이트 드레스

이어 탕웨이는 화이트 컬러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드레스를 자태를 뽐냈습니다.

헤어질 결심 탕웨이(출처 DAUM영화)

탕웨이는 지난해 영화 '헤어질 결심'으로 호평을 받았고, 청룡영화제에서 여주연상을 받았으며 백상예술대상에서도 여우주연상을 거머줬습니다.

탕웨이 영화 헤어질 결심(출처 DAUM영화)
극비리 결혼

배우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2014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배우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스웨덴 포뢰섬의 한 시골 농장 헛간에서 조촐하게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소속사조차 두사람이 결혼식을 올린 사실을 몰랐고, 뒤늦게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탕웨이 결혼

한 매체에 따르면, 스웨덴의 시골마을에서 현지 지인들의 축하를 받으며 조용히 식을 거행한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결혼식은 소박하면서도 로맨틱 했다고 합니다.

2012년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두 사람은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이후 2년 뒤 두사람은 "영화를 통해 우리는 알게 되었고 서로를 이해하게 됐습니다. 친구가 되었고 연인이 됐습니다. 이제 남편과 아내가 되려고 합니다. 물론 그 어려운 서로의 모국어를 배워야 함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그 어려움은 또한 가장 행복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과정에서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하고 존경하게 되리라 믿습니다. 무엇보다 영화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증인이 될 것입니다. 우리를 격려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세상의 모든 소중한 인연이 다 이루어지길 바랍니다"라고 결혼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탕웨이는 자신의 SNS을 통해 근황을 가끔 알리고 있고요. 최근 수수한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탕웨이 김태용 부부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태용 감독, 딸과 함께한 일상도 공개했고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꽃 한 송이, 아빠와 함께, 세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가족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탕웨이 딸

딸 썸머의 발이 담긴 사진도 공개했는데요. 해변에서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에서 가족간의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