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레전드 비주얼' 완성! 파격적 메이크업과 포니테일로 시선 올킬

가수 권은비가 26일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권은비 SNS

가수 권은비는 이번 올리브영 매거진 화보에서 세련된 고혹미를 발산했습니다.

사진=권은비 SNS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그녀의 메이크업으로, 전체적으로 우아하고 정교하게 연출되었습니다.

사진=권은비 SNS

베이스 메이크업은 깨끗하고 매트한 피니시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보이게 하였으며, 윤곽을 강조하는 자연스러운 쉐딩이 돋보입니다.

사진=권은비 SNS

특히, 눈화장은 그녀의 인상을 더욱 강렬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눈꼬리를 살짝 올린 아이라인은 그녀의 얼굴형을 더욱 또렷하게 만들며, 섀도우는 누디 톤을 사용하여 눈매에 깊이감을 더했습니다. 볼륨감 있는 속눈썹과 깨끗한 눈썹 라인이 매치되어 한층 더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사진=권은비 SNS

립 메이크업은 차분한 누드 톤의 립스틱을 사용해 전체적인 메이크업 톤을 통일감 있게 맞추었으며,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그녀의 메이크업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합니다.

사진=권은비 SNS

그녀는 긴 생머리를 높이 묶은 포니테일 스타일을 선택하여 그녀의 고혹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습니다. 길게 묶은 포니테일은 세련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주며, 메이크업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졌습니다.

한편, 권은비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일본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시리즈의 최종편 ‘파이널 해킹 게임’에 여주인공 수민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