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중 어깨선이 가장 예쁘다고 알려진 톱스타 여배우

조회수 2024. 6. 19. 17:2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KBS2 <스캔들>로 돌아온 배우 한보름

걸그룹 연습생 출신으로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정식 연기자로 데뷔하면서 <고백부부>,<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오!삼광빌라>, 그리고 최근 <7인의 탈출>까지 출연하며 배우로서 승승장구 중인 한보름.

배우 한보름이 KBS2 <스캔들>을 통해 다이나믹한 서사를 지닌 캐릭터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최근 <스캔들> 제작보고회에서 어깨선이 다소 넓게 보여서 합성 의혹을 불러왔는데, 본인이 이를 해명(?)해 화제를 불러왔다. 그러면서 어깨미인으로 불리며 SNS상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오게 되었다.

17일(월) 첫 방송되는 KBS2 새 일일드라마 <스캔들>은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벌이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를 다룬 작품이다. 한보름은 극 중 신예 드라마 작가 ‘백설아’로 분한다. 백설아는 새엄마 문경숙(한채영 분)으로 인해 아버지를 잃고 인생 최대 위기를 겪게 되지만 어려운 환경 속에도 꿈을 잃지 않는 씩씩한 인물이다.

한보름은 앞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행복한 순간부터 위기에 처해 고군분투하는 모습까지 선보이며 다이나믹한 감정 변화를 예고했다. 특히

아무것도 가진 게 없어서 꿈이라도 갖는 거야”

라는 한보름의 대사는 캐릭터의 절박함과 앞으로 펼쳐질 복수극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2011년 드라마 KBS2 <드림하이>를 통해 데뷔한 한보름은 출중한 댄스 실력과 과즙미를 갖춘 고등학생 캐릭터를 소화했고, 드라맥스·MBN <레벨업>에서는 현실 직장인의 모습을 그대로 녹여 시청자들의 공감대 높였다. 또한 한보름은 JTBC <인사이더>에서 로비스트의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KBS2 <오! 삼광빌라!>에서는 등장 인물들을 함정에 빠트리는 국민 악역으로 거듭났다.

특히 한보름은 지난해 종영한 SBS <7인의 탈출>에서 악의 없는 선한 마음을 지닌 노팽희 역을 맡아 애틋한 로맨스를 그리면서도 딸을 향한 모성애까지 섬세하게 그려내 강한 인상을 남기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왔다.

미스터리 복수극의 서막을 여는 한보름의 파격적인 모습이 기대되는 가운데, KBS2 새 일일드라마 <스캔들>은 17일(월) 오후 7시 50분 부터 방영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