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문선민, ‘HS효성더클래스 4월의 선수상’ 수상

허종호 기자 2025. 5. 23. 10:52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C 서울의 문선민이 ‘HS효성더클래스 4월의 선수상’ 을 받았다. FC 서울 제공

FC 서울의 문선민이 ‘HS효성더클래스 4월의 선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23일 서울에 따르면 문선민은 서울 구단의 공식 월간 최우수선수(MVP)를 뜻하는 HS효성더클래스 이달의 선수상 수상자로 뽑혔다. 문선민은 제시 린가드와 황도윤과 경쟁해 45%의 득표율로 선정됐다. HS효성더클래스 이달의 선수상은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를 팬들의 투표를 통해 매달 뽑는다.

문선민은 4월 K리그1 4경기에 출전해 1득점과 1도움을 남겼다. 4월 팀 내 최다 공격포인트다. 문선민은 장기인 스피드를 앞세워 날카로운 돌파를 펼쳤다. 적극적인 공격 가담과 왕성한 활동량은 서울 공격진에 큰 힘이 됐다. 특히 대전 하나시티즌전에선 0-2로 뒤진 상황에서 1득점과 1도움을 작성하며 균형을 맞췄다.

문선민은 “팬 여러분의 투표로 받게 된 상이라 더욱 뜻 깊다. 힘든 상황에서도 팬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되었고, 앞으로 더 많은 골과 도움을 기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늘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문선민은 서울의 공식 스폰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에서 GLE 450 4MATIC 차량을 제공받는다.

허종호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