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45세에 얻은 딸 벌써 50일‥사랑스러운 비주얼 “평생 지켜줄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딸이 생후 50일을 맞았다.
이지훈은 10월 1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이건 나 혼자 보기 아깝다 어쩜 표정이 이리 사랑스럽니 아빠가 평생 지켜줄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딸 루희는 토끼 모자, 하얀색 드레스 등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을 입고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뮤지컬 배우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딸이 생후 50일을 맞았다.
이지훈은 10월 1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이건 나 혼자 보기 아깝다 어쩜 표정이 이리 사랑스럽니 아빠가 평생 지켜줄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딸 루희는 토끼 모자, 하얀색 드레스 등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을 입고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다. 엄마 아빠를 반반씩 섞은 듯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한다.
한편 이지훈과 아야네는 지난 2021년 11월 14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했으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시험관 시술 끝에 아기를 임신, 7월 18일 득녀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故신해철 닮은꼴 아들 다 컸네, 신동엽 “저작권료 엄청 나, 아빠에게 감사해라”(불후)
- 박서진 여동생 13㎏ 감량 성공 “급사 위험은 벗어나” (살림남)
- 이건주 “신점 못 믿길래 2·4·7·8 불렀더니 깜짝, 장영란 미래도 보인다”(A급장영란)
- 박영규, 박서진 성형수술 비용 1억에 깜짝 “티가 안 나” (살림남)
- 장도연 울고 서장훈 분노, 불에 탄 생지옥 강아지 공장→번식업자 뻔뻔(동훌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