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떠나자 바이크 투어! 민소매에 가죽 재킷으로 남다른 폼 자랑한 바이크 패션

아나운서 출신 배우 겸 방송인 오정연이 에프유(FU) x 위트래블이 함께 기획, 진행하는 [OH, RIGHT 투어]에 함께합니다.

사진 제공=에프유

오정연은 화이트 민소매에 블랙 숏팬츠를 매치하여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을 뽐냈으며, 가죽 재킷을 착용해 시크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일본 북해도를 여행하는 오정연의 [OH,RIGHT 투어]는 4박 5일 동안 총 960km를 라이딩하는 해외 바이크 투어로 아름다운 석양의 루모이에서 일본 최북단 왓카나이까지 해안 도로를 달리며 북해도의 자연을 만끽하는 드라이빙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바이크를 배에 싣고 가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현지 바이크 대여를 통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현지 바이크 경험이 풍부한 전문 스태프가 로드로 동반하며 엔터테이적 요소와 안정성 모두를 고려하여 만든 투어입니다.

특히, 이번 투어에는 전 일정 동안 배우 오정연이 함께 하며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방송과 연기 본업 외에도 바이크와 스쿠버다이빙, 축구 예능 등 어려운 도전을 끊임없이 이어가며 올해부터는 ‘TTF(태백 트랙 페스티벌) R-ladt컵’을 통해 모터사이클 선수로도 활약 중인 오정연은 “바이크를 통해 늘 새로운 세상과 만나고, 라이딩이 내면의 명상과 단단한 성찰의 계기가 된다”라며 이번 북해도 바이크 투어에 참여하는 멤버들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벅찬 기억을 선물하고 싶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배우 오정연과 함께하는 <OH, RIGHT 투어>는 북해도 중•북부에서 오는 20일을 시작으로 4박 5일간 진행됩니다.

사진 제공=에프유
사진 제공=에프유

starnfashio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