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솔라 마마무 인스타그램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Floating Free: between' 공연 무대 뒤, 마마무 솔라가 선보인 파격 스타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이트와 레드의 조합이 인상적인 리폼 튜브탑과 빈티지한 데님 미니스커트가 어우러진 Y2K 룩은 수많은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솔라의 착장 중 가장 눈길을 끈 아이템은 독특한 스트랩 장식이 돋보이는 크롭 튜브탑이다. 전체적으로 커팅된 듯한 러프한 실루엣과 배색된 로고 프린트가 강렬한 인상을 주며, 자유분방하고 반항적인 Y2K 무드를 극대화했다. 함께 매치한 데님 미니스커트는 다층 레이어와 러프한 커팅 디테일로 트렌디한 텍스처를 살렸으며, 볼륨감 있는 허리 라인을 강조해 보다 글래머러스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사진=솔라 마마무 인스타그램
소품은 최소화하면서도 센스 있게 마무리했다. 블랙 초커는 목선을 강조해 페미닌 무드를 더했고, 화이트 퍼 브레이슬릿은 전체 스타일에 Y2K 키치 포인트를 부여했다. 긴 생머리는 내추럴하게 풀어내어 전체 룩과의 조화를 이루며,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댓글 창에는 “진짜 Y2K의 정석”, “화보 찢고 나왔네”, “데님 미니스커트 코디 대박” 등 솔라의 과감한 스타일링에 대한 찬사가 이어졌다. 무대 밖에서도 독보적인 스타일을 유지하는 그녀의 감각은 팬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다.
올여름, 솔라처럼 과감한 크롭 튜브탑과 유니크한 데님 미니스커트로 Y2K 무드를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액세서리는 과하지 않게, 헤어는 자연스럽게 풀어내면 완성도 높은 하이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솔라 마마무 인스타그램
#솔라 #솔라패션 #솔라미니스커트 #Y2K룩 #크롭탑스타일 #데님스커트코디 #하이틴무드 #여름패션 #무대패션 #리폼패션 #걸크러쉬룩 #스타패션
관련기사
솔라, 레이스+실버+업두헤어 완벽 조합…이 조합, 그냥 찢었다!
솔라, 크롭 니트 조끼로 뽐낸 압도적 허리 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