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용돈 플렉스 '굴뚝'… 새 단장 아웃렛 어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추석 연휴 기간 대부분의 아웃렛이 휴점하지 않고 영업을 이어간다.
추석 용돈으로 저렴한 가격에 필요한 아이템을 쇼핑하고 싶다면 새로 단장한 아웃렛을 찾아보자.
신세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최근 대규모 새 단장을 마무리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 파주, 기흥 3개점도 가을을 맞아 일제히 새 단장 그랜드 오픈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도심 속 테라스형 프리미엄 아울렛'을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했다.
가장 이색적인 공간은 1층 잔디 중앙광장이다. '어반테라스'라는 새로운 명칭으로 바뀌는 중앙광장은 밝고 선명한 색감, 재치있고 유쾌한 표현력으로 유명한 세계적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 작가의 작품으로 꾸며 눈길을 끈다.
기존 입점 브랜드도 170여개에서 신규로 100여개가 추가돼 총 270여개로 늘어났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 파주, 기흥 3개점도 가을을 맞아 일제히 새 단장 그랜드 오픈에 나선다.
추석 당일 교외형 점포 8개점(동부산점·김해점·기흥점·이천점·파주점·의왕점·이시아폴리스점·부여점)이 낮 12시부터 정상 영업하며, 8개 점포를 제외한 전점은 휴점한다.
롯데아울렛 관계자는 "가을 나들이철 및 추석 연휴를 맞아 교외로 떠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해 일부 점포에 한해 당일 오후 영업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은 동부산·파주·기흥 3개점이 가을을 맞아 일제히 새 단장을 했다.
동부산, 파주, 기흥 프리미엄아울렛 3개점에서는 새 단장을 기념해 신규 테넌트를 최초로 공개한다. 팝업, 할인, 고객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동부산점은 개점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목) 1천 4백평 규모의 '정원형 휴식 문화 공간'을 새로이 선보인다.
파주점은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만을 모은 전문관인 '유스컬처빌'을 새 단장 오픈했다.
기흥점은 2층에 국내 아울렛 푸드코트 최대인 약 620평 규모의 식음 공간 '테이스티 그라운드'를 오픈했다.
황정원 기자 jwhwang@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코리아 출신 레이싱모델' 신해리 사망…SNS엔 애도 물결 - 머니S
- "시어머니 죄송해요" 이중주차 때문에 시댁 못 간 사연…연락처도 없어 - 머니S
- 우크라이나 제2도시 초토화… 러시아 공습에 43명 사상 - 머니S
- "더이상 재택근무 없다" 아마존, 주5일 오피스 출근 지시 - 머니S
- 19일 결전의 날… 미국 금리 2년6개월 만의 인하 돌입할까 - 머니S
- 나훈아, 임영웅 이어 이찬원도? KBS 추석 특집쇼 '노개런티' 출연 - 머니S
- '고연봉 공무원' 나왔다… IT 분야 인재 영입 - 머니S
- 송도 센트럴파크에 1~2m 싱크홀… "상수도관 누수 원인" - 머니S
- '하루에 298억원' 벌어…남자 골프 세계 1위 욘 람, 시즌 챔피언 달성 - 머니S
- 흰 티만 입어도 부러운 외모… 송혜교 "이탈리아 여행 중"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