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최태준, 대선배 정우성 얼굴에 침뱉은 사연 “애꿎은 가글만 계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태준이 촬영 중 대선배이자 레전드 미남 배우 정우성의 얼굴에 침을 뱉었던 사연을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신현준, 김혜은, 김정현, 최태준이 출연하는 '주말만 패밀리' 특집으로 꾸며진다.
한편, 최태준은 JTBC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 소리'에서 정우성의 아들 역으로 출연했던 당시 정우성의 얼굴에 침을 뱉는 장면을 촬영했던 비하인드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최태준이 촬영 중 대선배이자 레전드 미남 배우 정우성의 얼굴에 침을 뱉었던 사연을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신현준, 김혜은, 김정현, 최태준이 출연하는 ‘주말만 패밀리’ 특집으로 꾸며진다. 10년 만에 ‘라스’에 출연한 배우 최태준은 과거 ‘라스’ 출연으로 화제가 된 덕에 이후 많은 예능에서 주목받은 데 대한 고마운 마음을 먼저 전했다.
이어 그는 곽범의 정우성 성대모사를 분석했다며 최태준표 정우성 성대모사 개인기를 펼쳐 MC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KBS 주말극 ‘다리미 패밀리’에서 ‘차태웅 역’을 맡은 최태준은 무려 8kg 체중 감량까지 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재입대하는 기분이었다”라고 밝혔는데,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최태준은 신현준과 내적 친밀감(?)도 드러냈는데, 신현준을 잇는 ‘차세대 아랍상’이 되고 싶다고 밝혔을 뿐만 아니라 반곱슬 머리카락까지 닮은 비주얼에 깜짝 놀랐다고. 그러자 신현준은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아역으로 출연한 박신혜를 언급하며 “신혜가 아역 때 나를 좋아했던 것 같다”라고 해 MC들의 단체 항의(?)를 유발하기도.
한편, 최태준은 JTBC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 소리’에서 정우성의 아들 역으로 출연했던 당시 정우성의 얼굴에 침을 뱉는 장면을 촬영했던 비하인드도 공개했다. 그는 “얼굴에서 빛이 나는데, 침을 뱉어야 하니까 너무 떨렸다“라며 정우성 앞에서 죄송함에 괜히 가글만 계속했다고. 이에 최태준은 다시 한번 정우성 성대모사를 소환해 폭소를 안겼다.
그런가 하면 최태준은 박신혜와 3년차 결혼 스토리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방송에서 아내 얘기를 많이 해본 건 처음“이라며 결혼식 축가 라인업부터 박신혜와의 운명론 등 두 사람의 결혼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양세형, 열애설 진짜 였나…“2세는 무조건 코미디언 시키고파”
- 태사자 김형준, 쿠팡맨→CEO 됐다 “직원 3명, 연예계와 무관한 일 하는 중”(근황올림픽)
- 고영욱, 신동엽 ‘동물농장’ 저격했다…“개랑 엄마가 무슨 죄”
- 장윤정, 립싱크 의혹에 입 열었다…소속사 측 “입만 벙끗하지 않는다” [공식]
- ‘더 글로리’ 박지아, 오늘(2일) 발인…향년 52세
- “내 무릎 살려주세요” 설인아, 철인 3종 훈련 중 또 부상?
- “가자, 미래의 아이돌” 제이쓴 ♥홍현희 귀요미 버전 준범과 뭉클한 부자샷
- 이혼 서유리 ‘돌싱글즈 연예인 특집’ 1호 출연자 예약 “나가보고 싶다”
- ‘혈투가 된 이혼’ 최동석, 박지윤 상간남 소송 제기 맞불…최악의 이혼 소송 2라운드
- ‘33배 튀겼다’ 변우석 235만원·임영웅 80만원, 수억원 수익 올린 매크로 암표상 검거